Daily Dose of Sunshine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2023 · Netflix · Drama/TV Series
Korea

The story of about the many kinds of incidents that take place in a psychiatric ward through the eyes of Jung Da-eun, a nurse who just recently transferred from internal medicine to the neuropsychiatry department.
WatchaPedia
4.5
빅보영이 이리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였는지 이번 작품을 통해 제대로 알게 되었다. 수많은 감정선을 자신의 삶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실력은 시청자가 눈물 흘릴 수밖에 없도록 만들었고, 뿐만 아니라 주위에 함께 연기한 모든 배우들이 매우 높은 완성도를 보여줘 전체적으로 빈틈을 찾을 수 없었다. 환자들을 포함한 의사와 간호사 모두의 스토리텔링은 “아 나도 역시 잠재적 환자이구나”라는 생각을 떠오르게 했다. 박보영의 차기작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SOO
4.0
자극적인 갈등은 없고, 담담하게 그러나 솔직하게 이야기를 이끌어나간다는 점이 좋다. 정신병에 대한 시각적인 연출이 참 좋음... 이런 이야기에 로맨스 껴넣는 것 싫어하는데 딱히 거북하지 않았다. 이것마저도 담담해서 좋아!
영화보는까마귀
3.5
정신이 아픈건 꽤나 흔한일이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오듯 부정적인 시선에 변화가 생기길 바라며
WatchaPedia
5.0
서완 님 사랑합니다
⭐️
4.5
조심스런 위로가 따뜻했던 드라마
린<3
5.0
여운이 남는 드라마. 박보영을 너무 좋아해서 오히려 박보영 드라마는 집중이 잘 안됐는데 박보영은 이 드라마에 없었음.
aeeeun//
4.0
박보영이 이렇게나 연기를 잘하는 배우였나 다시 한 벙 생각하게 됨. 나오는 모든 배우들이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두를 너무나 잘 만들어내서 더욱 몰입됐다. 중간중간 보기 힘들정도로 어두운 회차들도 있었지만 그 만큼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정말정말 잘 만든 드라마. 아픔을 겪는 누구나에게 추천합니다
Richard
3.0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음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