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가 위험하다는 게 사실인가요?

세키 유코
32p
Where to buy
content
Rate
Comment
More

마을에 떠도는 늑대에 관한 흉흉한 소문을 직접 조사해 보기로 한 어린 양의 이야기다. 어느 날 온 마을을 도배하고 있는 ‘늑대 위험!’이라는 벽보를 보고 의아하게 생각한 양은 빨간 수첩과 연필을 들고 마을 친구들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런데 토끼 친구들, 개 경찰 아저씨, 염소 할아버지, 친절한 돼지 씨 등등 마을의 동물들은 ‘늑대’라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몹시 흥분을 하거나 무시무시한 표정을 지으며 늑대를 만나면 가만두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누구하나 늑대의 편을 들어 주는 동물은 없었다. 늑대는 도대체 마을에 무슨 짓을 한 걸까? 마을의 동물들은 왜 이렇게 늑대를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걸까? 벽보처럼 늑대는 정말 위험한 걸까? 놀라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Author/Translator

Description

온 마을에 붙은 ‘늑대 위험’이라는 벽보, 늑대는 정말 위험한 걸까요? 사랑스러운 양이 들려주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봄나무에서 《늑대가 위험하다는 게 사실인가요?》가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마을에 떠도는 늑대에 관한 흉흉한 소문을 직접 조사해 보기로 한 어린 양의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온 마을을 도배하고 있는 ‘늑대 위험!’이라는 벽보를 보고 의아하게 생각한 양은 빨간 수첩과 연필을 들고 마을 친구들을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토끼 친구들, 개 경찰 아저씨, 염소 할아버지, 친절한 돼지 씨 등등 마을의 동물들은 ‘늑대’라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몹시 흥분을 하거나 무시무시한 표정을 지으며 늑대를 만나면 가만두지 않을 거라고 말합니다. 누구하나 늑대의 편을 들어 주는 동물은 없었어요. 늑대는 도대체 마을에 무슨 짓을 한 걸까요? 마을의 동물들은 왜 이렇게 늑대를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걸까요? 벽보처럼 늑대는 정말 위험한 걸까요? 놀라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사랑스럽고 화려한 그림 뒤에 숨은 서늘한 반전! 보면 볼수록 더 새롭고 재미있는 그림책 《늑대가 위험하다는 게 사실인가요?》는 귀여우면서도 화려한 그림 뒤에 등골을 서늘하게 하는 반전을 숨기고 있는, 잔혹 그림책입니다. 이 책으로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되는 세키 유코는 사랑스러운 양과 무시무시한 늑대, 그리고 늑대라면 치를 떠는 동물들의 관계를 기발하게 엮어 냈지요. 사실, 동물들이 늑대를 무서워하고 미워하는 이유는 어쩌면 우리가 다 아는 이야기일지도 모릅니다. 늑대가 마을 동물들의 포식자이기 때문이지요. 냉혹한 동물의 세계에서 토끼와 늑대, 염소와 늑대는 친구가 될 수 없으니까요. 저자는 기존의 그림책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런 동물의 진짜 세계를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보여 줍니다. 살기 위해 다른 동물들을 공격하는 늑대와 살아남기 위해 늑대를 미워하고 멀리하는 동물들 한가운데에 있는 양은 어떤 결론을 내릴까요? 이 책은 절대로 옳고 선한 것도 절대로 그르고 나쁜 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살기 위한 노력, 모성애, 가족에 대한 사랑 등의 주제들을 이야기 곳곳에 담아내며 아이들에게 생각할 거리들을 던져 줍니다. 《늑대가 위험하다는 게 사실인가요?》는 한 번 볼 때와 두 번 볼 때 다르고 여러 번 볼수록 더 새롭고 재미있는 그림책입니다.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