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백묘 · Romance/Novel
380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6(15)
Rate
3.6
Average Rating
(15)
'꽃미남 콘텐츠 무한공급'을 표방한 오보이 프로젝트의 첫 작품, TVN 월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소설판이다. 드라마의 원작 소설인 <새콤달콤 베이커리>의 작가 이민영(백묘)이 직접, 드라마를 통해 재구성된 설정과 인물을 살려 새로 썼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Rating Graph
Avg3.6(15)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1장 운명이라면 2장 은비라면 3장 치수라면 4장 바울이라면 5장 사랑이라면

Description

원작자가 새로 쓴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소설판! TV드라마로는 다 들려줄 수 없었던 떨리는 속마음들 ‘꽃미남 콘텐츠 무한공급’을 표방한 오보이 프로젝트의 첫 작품, TVN 월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소설판이다. 드라마의 원작 소설인 <새콤달콤 베이커리>의 작가 이민영(필명: 백묘)이 직접, 드라마를 통해 재구성된 설정과 인물을 살려 새로 썼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살리되, TV로는 다 들려줄 수 없었던 미묘한 속마음, 두근거리는 순간들을 조금 더 세밀하게, 재치 있고 달콤하게 담아냈다. 드라마 속 베스트 씬은 물론, 드라마에는 없는 원작자의 매력 넘치는 오리지널 에피소드들이 추가되었다. 작가는 좌충우돌하는 인물들 사이로 흐르는 따뜻한 감정들, 남모르게 아파하는 아이들의 속내를 다정한 문체로 그려낸다. 소설을 통해 꽃미남 라면가게에 모여 서로 따스하게 보듬는 아이들의 모습을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설 속 ‘라면가게’는 상처받았거나, 아직 자신의 갈 곳을 찾지 못한 아이들을 보듬어 안는 공간이다. 배구선수를 꿈꾸었으나 현실과 타협해 고시생이 된 은비, 자기밖에 모르는 치수, 외로운 유년기를 감내한 강혁, 착한 심성을 지녔지만 겉으로는 난폭한 바울, 아버지 때문에 빚쟁이에 쫓기는 현우. 네 아이들은 함께 만들어낸 라면가게라는 둥지에 모여 미워하고, 부딪치고, 사랑하는 사이 서로를 이해하게 되며, 다시 세상으로 나아갈 힘을 얻는다. “저 남자, 고딩이었어?” 한때 날리는 배구선수였던 양은비는 교사를 꿈꾸는 고시생. 2년을 기다린 첫사랑은, 군에서 제대하자마자 은비를 걷어찼다. ‘질척이는 순정은 이제 그만!’ 하고 선언한 은비는, 잘생기고 능력 있어 보이는 차치수에게 어설픈 대시를 시도하는데. 알고 보니 치수는 양은비가 교생으로 출근하게 된 학교의 학생, 6살이나 어린 고딩이었던 것이다. “네 팔뚝이 여기 가슴팍에 걸렸어. 가슴이 답답하고, 밤에 잠도 안 와!” 치수는 어수룩한 교생 은비를 밥으로 알고 이런저런 스킨십으로 놀리면서 무시하는데, 치수가 자신을 좋아하는 줄 착각하던 은비는 뒤늦게 자신이 놀림당했다는 걸 알게 된다. 격노한 은비는 전교생 앞에서 치수의 머리에 배구공으로 강스파이크를 날린다. 그때부터 은비에게 압도된 치수의 머릿속에서는 은비의 화난 얼굴이, 질끈 묶은 머리 꽁지가, 엄청 두꺼운 팔뚝이 사라지지 않는다. 하지만 그후로 솔직하지 못한 치수는 매번 은비를 괴롭히는 듯한 상황으로 몰린다. 그저, 보고 싶었을 뿐인데. “나 마누라 지키러 여기 왔어.” 이 와중에 소신 있게 라면가게를 운영하던 은비의 아버지가 돌아가신다. 슬퍼하던 은비 앞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훈남 강혁. 강혁은 은비를 위로하고, 은비와 함께 아버지의 라면가게를 이어가기로 한다. 은비는 자신을 ‘내 마누라’라고 부르는 강혁과 함께 상처받고 라면가게로 모여든 세 아이들(투덜대는 왕자병 치수, 집 나온 바울, 빚쟁이에 쫒기는 현우)을 받아들이고 보듬으며 꽃미남 라면가게를 꾸려나간다. 그리고 은비는, 은은하게 다가오는 다정한 강혁에게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