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도랑

이케베 아오이 · Fantasy/Comics
218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4(9)
0.5
4
5
Rate
3.4
Average Rating
(9)
Comment
More
[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

작은 언덕으로 이어진 고급 주택가. 그 계곡 바닥을 가로지르는, 악취가 풍기는 강. 강변에 사는 노파의 낙원이, 그곳에 있다. 푸아그라, 왕성, 기사님, 자매애……. 노파는 밤마다 꿈을 꾼다. 사치스런 공상과 소소한 현실, 반추하는 추억마저도 모두 나의 것. 당신이 없어진다 해도 나는 살아갈 수 있어.

실사판 예약 구매 오픈 ☁️

~7/15까지, 단 일주일 간 누리는 더블 혜택!

왓챠 개별 구매

Rating Graph
Avg 3.4(9)
0.5
4
5

실사판 예약 구매 오픈 ☁️

~7/15까지, 단 일주일 간 누리는 더블 혜택!

왓챠 개별 구매

Author/Translator

Comment

1

Table of Contents

제1화 아보카도 제2화 푸아그라 제3화 빵 한 조각 제4화 댄스 제5화 기사님 제6화 그랜드 피날레 epilogue one more the river

Description

2014년 일본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부문 신인상 수상 《있잖아, 엄마》이케베 아오이가 선사하는 걸작 군상극 작은 언덕으로 이어진 고급 주택가 그 계곡 바닥을 가로지르는, 악취가 풍기는 강. 강변에 사는 노파의 낙원이, 그곳에 있다. 푸아그라, 왕성, 기사님, 자매애……. 노파는 밤마다 꿈을 꾼다. 사치스런 공상과 소소한 현실, 반추하는 추억마저도 모두 나의 것. 당신이 없어진다 해도 나는 살아갈 수 있어. 《있잖아, 엄마》《프린세스 메종》저자 이케베 아오이가 고집 세고 가난하고 초라한 노파와 함께 그리는, 진수성찬, 드레스, 댄스, 정적, 빛... 그것들이 썩은 도랑과 어우러질 때, 이 세상의 기적적인 아름다움에 가슴이 떨린다. 강가 마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군상극.

Collection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