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숨

양수련 and 3 others · Horror/Novel
272p
Where to buy
content
Rate
1.5
Average Rating
(5)
Comment
More

많은 사람이 추억의 놀이에 대한 향수 하나씩은 갖고 있다. 얼음땡, 숨바꼭질, 달고나, 오징어 달구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등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것이 살아가는 이유인 것처럼 즐거웠던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이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우리를 자극하는 원초적인 공포가 숨어 있다. 누구나 추억 속에 남아 있는 놀이에 대해, 네 사람의 장르문학 작가가 쓴 네 편의 소설을 모았다.

<그부호> 웨스 앤더슨 감독

비주얼 마스터의 독보적 세계관

<페니키안 스킴> · AD

<그부호> 웨스 앤더슨 감독

비주얼 마스터의 독보적 세계관

<페니키안 스킴>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1

Table of Contents

얼음땡 | 전건우 혼숨 | 홍정기 야, 놀자! | 양수련 불망비 | 조동신

Description

오징어 게임 속 추억의 놀이가 주는 공포! 얼음땡, 비석치기, 숨바꼭질…… 국내 최초 추억놀이를 소설화한 테마소설집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속 추억의 놀이에 대한 테마소설집 # 어린 시절 놀이에 대한 공포, 추리, 스릴러 소설 # 동심 속 숨어 있는 공포의 근원 어린 시절 추억의 놀이 속 동심을 찢어버린 공포가 숨어 있다! 많은 사람이 추억의 놀이에 대한 향수 하나씩은 갖고 있다. 얼음땡, 숨바꼭질, 달고나, 오징어 달구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등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것이 살아가는 이유인 것처럼 즐거웠던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이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우리를 자극하는 원초적인 공포가 숨어 있다. 그래서인지 한밤중의 놀이터, 아무도 없는 학교를 무대로 한 괴담은 쉽게 접할 수 있다. 누구나 추억 속에 남아 있는 놀이에 대해, 네 사람의 장르문학 작가가 쓴 네 편의 소설을 모았다. 이 소설집은 순수한 동심을 무너뜨리고 보다 참혹하고 절망스러운 공포로 독자들을 끌고 갈 것이다. 결코 상상만으로 끝나지 않는 현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Collection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