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한국어판)

Lewis Carroll and other · Novel
208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8(318)
0.5
4
5
Rate
3.8
Average Rating
(318)
Comment
More

옥스포드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수학을 가르치던 저자 찰스 루트윗지 도지슨은 신비한 눈빛을 가진 여섯 살 소녀 앨리스 리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그녀를 주인공으로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지어냈다. 훗날 이것를 정리하여 루이스 캐롤이란 필명으로 발표한 것이 아동 판타지 문학의 영원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이다.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Rating Graph
Avg 3.8(318)
0.5
4
5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7

Table of Contents

1. 토끼 굴에 떨어지다...1 2. 눈물 웅덩이...15 3. 코커스 경주와 기나긴 이야기...29 4. 토끼가 빌을 들여보내다...41 5. 애벌레의 충고...59 6. 돼지와 후추...67 7. 미치광이 티파티...95 8. 여왕의 크로케 경기장...112 9. 가짜 거북이의 이야기...130 10. 바닷가재의 카드리유 춤...147 11. 누가 타르트를 훔쳤나?...162 12. 앨리스의 증언...176

Description

세상에 처음 나온 오리지널 디자인 그대로! 오직 한 소녀를 위한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옥스포드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수학을 가르치던 저자 찰스 루트윗지 도지슨은 신비한 눈빛을 가진 여섯 살 소녀 앨리스 리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그녀를 주인공으로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지어냈습니다. 훗날 이것를 정리하여 루이스 캐롤이란 필명으로 발표한 것이 아동 판타지 문학의 영원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입니다. 어느 날 오후, 회중시계를 보며 허둥대는 하얀 토끼를 따라 이상한 나라로 들어간 새침떼기 소녀 앨리스. 하트 여왕이 다스리는 이상한 나라에서 키가 작아졌다 커졌다 하는 등 황당한 사건에 휘말리며 신기한 동물들과 친구가 됩니다. 이 책은 원문의 토씨 하나 놓치지 않고 완역하였으며 짝사랑하는 소녀가 이야기에 빠져드는 표정을 살피며 조곤조곤 속삭이는 루이스 캐롤의 애틋한 마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1866년 영국에서 발행된 초판본의 디자인을 충실히 복원한 오리지널 에디션으로 역사상 가장 완벽한 앨리스 삽화로 평가되는 존 테니얼의 오리지널 일러스트 역시 위치와 크기의 변동 없이 실려 있어 소장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특징 1 : 1886년 런던 초판본의 디자인을 그대로 복원한 소장용 도서! 특징 2 : 당대 최고의 삽화가 존 테니얼의 풀사이즈 일러스트레이션 46장! 특징 3 : 정통 영국식 발음 MP3 및 영어 원문 다운로드 제공!

Collection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