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갑이다

Miyuki Miyabe · Novel
384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5(305)
0.5
4
5
Rate
3.5
Average Rating
(305)
Comment
More

<모방범>, <화차>, <이유>의 작가 미야베 미유키가 1992년에 발표한 연작소설집. 각기 다른 인물을 주인으로 둔 10개의 지갑을, 각 이야기의 화자로 삼았다. '시점'이나 '화자'에 신경을 쓰며 기술적 방향성을 다양하게 모색하던, 미야베 미유키 초기의 작품 활동을 엿볼 수 있다. 돈이 천하를 지배하는 세상. 지갑에는 깨끗한 돈도, 더러운 돈도 모두 같은 얼굴로 들어 있다. 열 개의 지갑이 연쇄살인사건을 이야기한다. 형사의 지갑도 있고, 탐정의 지갑도 있다. 목격자의 지갑과 피해자의 지갑도 끼어든다. 법인의 지갑에도 발언권을 주었다. 이 지갑들은 아주 길고 긴 살인에 대해 자기가 보고 느낀 바를 이야기한다.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Rating Graph
Avg 3.5(305)
0.5
4
5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7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01. 형사의 지갑 02. 공갈꾼의 지갑 03. 소년의 지갑 04. 탐정의 지갑 05. 목격자의 지갑 06. 죽은 이의 지갑 07. 옛 친구의 지갑 08. 증인의 지갑 09. 부하의 지급 10. 범인의 지급 에필로그 - 다시, 형사의 지갑 옮긴이의 말

Collections

3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