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포도주

프리드리히 횔덜린 · Poem
164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3(8)
0.5
4.5
5
Rate
3.3
Average Rating
(8)
Comment
More

프리드리히 횔덜린은 시인의 시인이다. ─M. 하이데거 횔덜린은 끝모를 불화와 절망 속에서도 화해와 구원을 꿈꾼 시인이다. 그의 시를 이루는 숭 고하고 내밀한 언어, 철저한 규칙을 따른 시 형식, 그리고 궁핍한 시대의 암울한 고통을 담 아낸 시의 내용 등은 다양한 해석의 가능성을 열어놓는다. 우리는 우리를 향해 열려 있는 그의 시에서 지금 이곳의 문학과 삶에 대한 현장감 넘치는 비유를 발견한다. 말년의 횔덜린 을 사로잡았던 절망과 죽음으로부터 초년의 찬란한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우리가 잃어 버렸던 혹은 잊고 있었던 이상의 빛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Rating Graph
Avg 3.3(8)
0.5
4.5
5

Author/Translator

Comment

3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Collections

1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