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박물관 스프링갈드

Fujita Kazuhiro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8(36)
0.5
3.5
5
Rate
3.8
Average Rating
(36)
Comment
More
[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

<꼭두각시 서커스>의 작가 카즈히로 후지카의 새로운 책. 팬이라면 누구나 푹 빠질 수 있는 가장 카즈히로 후지타다운 스토리의 작품이다. 19세기 말 빅토리아 왕조 초기의 런던에서 여성만을 노리는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 현장에서는 소리 높여 웃으며 껑충껑충 뛰어 사라지는 괴인이 목격되었다. 3년 전 밤길에서 여성들을 놀라게 했다는 용수철 다리 잭이 살인귀가 되어 돌아온 걸까? 사건을 추적하는 런던 경시청의 경감은 결심을 굳히고 어느 귀족의 저택으로 마차를 달리는데. 뜨거운 활극이 달인이 자아내는 괴기와 모험과 낭만의 협주곡! 괴인과 무시무시한 연쇄 살인, 그리고 어떤 ‘짝사랑’ 안개 자욱한 19세기의 런던을 대혼란에 빠뜨린 도시괴담을 토대로 그려낸 고딕활극이다.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Rating Graph
Avg 3.8(36)
0.5
3.5
5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제1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등장 제2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정체 제3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경악 제4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추억 제5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싸움 제6화 용수철 다리 사나이의 퇴장 스프링갈드 이문 마더구스 전편 중편 후편 후기 흑박물관 관보

Description

<꼭두각시 서커스>의 작가 카즈히로 후지카의 새로운 경지!! <꼭두각시 서커스>의 팬이라면 누구나 푹 빠질 수 있는 가장 카즈히로 후지타다운 스토리의 작품이다. 19세기 말의 어두운 런던 골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어스한 살인사건과 매력적인 인물들의 조화가 완벽한 구도로 펼쳐지는 <흑박물관 스프링갈드>!! 2010년 하반기 꼭 소장해야만 하는 한 권이 바로 이 책이다.

Collection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