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시체를 버리지 마세요

히가시가와 도쿠야 · Novel
360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5(42)
Rate
3.5
Average Rating
(42)
본격적인 트릭을 중시하면서도 유머 미스터리라는 독특한 작풍으로 일본 내에서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히가시가와 도쿠야 소설. <밀실의 열쇠를 빌려 드립니다> <밀실을 향해 쏴라>에서 그 활약상을 맘껏 펼쳐 보인 두 콤비 '도무라 류헤이와 우카이 모리오 사립탐정', '스나가와 경부와 사키 형사'에 이어 이번엔 '가오루와 데쓰오'까지 가세했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Rating Graph
Avg3.5(42)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프롤로그 7 제1장 시체를 버리러 가다 12 제2장 크레센트 장에 도착하다 49 제3장 불온한 공기가 흐르다 90 제4장 강에 시체가 굴러다니다 134 제5장 알리바이를 논하다 177 제6장 제각각 추리하다 211 제7장 두 영웅, 틈을 보이다 247 제8장 스나가와 경부, 의외의 사실을 말하다 284 제9장 범인이 벌을 받다 298 에필로그 351

Description

통통 튀는 캐릭터, 대담한 트릭! 이것이 히가시가와 유머 미스터리의 진수다! 본격적인 트릭을 중시하면서도 유머 미스터리라는 독특한 작풍으로 일본 내에서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히가시가와 도쿠야. 그가 창조해낸 가상의 도시 ‘이카가와 시’를 중심으로 또 하나의 작품이 국내에 출간된다. 그의 작품을 기다리는 독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의 전작 『밀실의 열쇠를 빌려 드립니다』『밀실을 향해 쏴라』에서 그 활약상을 맘껏 펼쳐 보인 두 콤비 ‘도무라 류헤이와 우카이 모리오 사립탐정’, ‘스나가와 경부와 사키 형사’에 이어 이번엔 ‘가오루와 데쓰오’까지 가세했다. 이카가와 시 주변이 또 한바탕 시끄러워졌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 사라진 시체의 행방은? 동생이 살인을 저질렀다! 가오리는 동생 대신에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 이 시체, 어떻게 하지. 어딘가에 버려야한다.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게. 남몰래.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 가오리에게 안성맞춤의 파트너가 등장한다……! 그렇게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두 남녀가 기묘한 드라이브에 나서게 된다. 자동차에 콘트라베이스에 넣은 시체를 싣고 버릴 곳을 찾아 헤매는 두 남녀. 이카가와 시 주변에서 다시 일어나는 진기한 사건! 잘 될 수 있었다. 귀찮은 탐정 우카이와 우연히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히가시가와 도쿠야의 최신작『여기에 시체를 버리지 마세요』는 미스터리 독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소재를 읽는 이의 뒷통수를 칠 정도의 교묘한 트릭으로 교묘하게 버무려 지루할 틈 없이 유연하게 스토리가 전개된다.

Collection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