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계곡의 나우시카
Hayao Miyazaki · Fantasy/Comics
120p



일본 만화계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대표작. 생태계가 완전히 파괴되어 버린 음울한 미래사회를 배경으로 신비한 카리스마의 소녀 나우시카의 활약상이 보여진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때를 맞추어 학산출판사에서 애니의 원작을 새로 펴냈다. 비주얼의 측면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비할 바 아니지만, 원작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의 깊이와 상세함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일반 만화책 크기와는 차원을 달리하는 시원한 판형(A4용지보다 약간 작은 크기)에 갈색 모노톤의 깔끔한 디자인과 편집이 돋보인다. 1권에는 파스텔 톤에 펜선의 터치가 그대로 느껴지는 원작만화(400*600mm 크기) 일러스트 포스터가 부록으로 들어있고, 나머지 권에는 (350*260mm 크기)의 일러스트 포스터가 삽입되어 있다.
Where to buy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권민
5.0
위대한 작품. 애니메이션을 보고 갸웃거려던 고개가 긍정의 끄덕임이 되었다. tv시리즈에서라도 다시한번 코믹스판을 영상화 해준다면 좋겠다.
김남미
5.0
톨킨의 <반지의제왕> 부럽지 않은, 하야오가 창조해낸 위대한 대서사시
백준
5.0
🦠 선을 꿰뚫는 선, 악을 포용하는 선. 불완전함의 완전함. 생성과 소멸을, 그리고 전체를 직시하자는 메시지를 하나의 거대한 세계로 만들어 전해주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친절함. 그 집대성.
기린
5.0
내가 뽑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최고작은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한탄
생태주의를 표방하는 작품들이 줄곧 사용해온 편리한 이분법 따위는 버린다. 세계의 양가적인 만물들 앞에서 인간의 선악판단 자체가 오만에 지나지 않기에. 희망이 거세된 염세와 판단중지의 안개 속에서 인류가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숭고는 인간의 길을 계속 걸어가는 것 뿐. 땅 속 뿌리 끝까지 불타버린 절멸의 토양에 주저앉아 다시 인간이라는 단어를 중얼거리는, 묵시록적 걸작.
김상우
5.0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는 애니메이션도 훌륭하지만 이걸 읽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는다.
김대명
4.5
그렇지, 애니메이션은 너무 급작스럽게 끝난다 싶었다. 만화는 엄청나구나..
나우시카
5.0
하야오 철학의 모든 것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