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오브 투모로우 : All You Need is Kill

사쿠라자카 히로시
316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2(27)
Rate
3.2
Average Rating
(27)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원작소설. 2004년 일본에서, 2007년에는 국내에서 <All You Need Is Kill>이란 원제로 발행되었던 작품이다. 타임루프라는 소재를 죽음의 문턱을 오가는 전장과 결합시켜 삶과 죽음을 수없이 반복하면서 강해진다는 스토리에 SF의 상상력과 만화적인 발상의 접목으로 기존 SF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출격 따윈 실력 테스트 같은 거 아닌가?" 적탄이 몸을 관통한 순간, 키리야 케이지는 출격 전날로 돌아가 있었다. 도쿄의 머나먼 남쪽, 코토이우시라 불리는 섬의 격전지. 그가 속한 부대는 패배가 확실한 격전을 반복한다. 출격, 전사, 출격, 전사. 죽음조차도 일상이 되는 매일. 루프가 158회를 헤아릴 때, 연기가 피어오르는 전장에서 케이지는 한 여성과 다시 만난다.
Rating Graph
Avg3.2(27)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제1장 키리야 초년병 제2장 페렐 중사 제3장 전장의 암캐 제4장 킬러 케이지

Description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개봉에 맞춰 원작 소설 『엣지 오브 투모로우_All You Need Is Kill』 개정판 발행!! 2014년 6월 4일 <본 아이덴티티>, 의 더그 라이만 감독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주연 할리우드 SF액션 블록버스터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개봉!! 2014년 6월 『데스노트』의 오바타 타케시의 『All You Need Is Kill』 코믹스 세계 동시 발행!! 2014년 6월 개봉되는 할리우드 SF액션 블록버스터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원작 소설 『엣지 오브 투모로우_All You Need Is Kill』이 5월 학산문화사에서 발행된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_All You Need Is Kill』은 2004년 일본에서, 2007년에는 국내에서 『All You Need Is Kill』이란 원제로 발행되었던 작품이다. 2004년 발행되었던 작품이 10년이 지난 지금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SF액션 블록버스터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원작 소설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영화 개봉에 맞춰 일본에서 『데스노트』로 유명한 인기 만화가 오바타 타케시가 주간 점프에서 매주 인기리에 「All You Need Is Kill」을 연재하고 있는 것도 큰 이유가 될 것이다. 「All You Need Is Kill」 코믹스 1권은 6월 세계 동시 발행을 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이 소설에 어떤 매력이 있기에 10년이 지난 지금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 이 소설은 국내 일반 독자들에게는 조금은 생소한 라이트노벨이라는 장르의 작품이다. 라이트노벨을 단순하게 정의하자면 누구나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소설이라고 할 수 있다. 소설『엣지 오브 투모로우_All You Need Is Kill』은 타임루프라는 소재를 죽음의 문턱을 오가는 전장과 결합시켜 삶과 죽음을 수없이 반복하면서 강해진다는 스토리에 SF의 상상력과 만화적인 발상의 접목으로 기존 SF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원작을 할리우드에서 영화로, 그리고 일본의 인기 만화가가 만화로 만드는 것을 결정한 게 아닐까? 그렇다면, 지금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