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Park Min-kyu · Novel
420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7(2k)
0.5
4
5
Rate
3.7
Average Rating
(2k)
Comment
More

2009년 7월 출간된 박민규의 네 번째 장편소설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가 8년 만에 새로운 옷을 입고 독자들에게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못생긴 여자와, 못생긴 여자를 사랑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를 20대 성장소설 형식으로 그려냈다. '외모 이데올로기'에 희생당하고 있는 여성의 입장을 새롭게 부각시킴으로서 출간 직후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자본주의 시스템과 주류.비주류의 역학관계에 대한 비판이 녹아 있는 작품으로, 박민규 특유의 섬세하고 예리한 문장이 많은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Rating Graph
Avg 3.7(2k)
0.5
4
5

Author/Translator

Comment

50+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1. 라스 메니나스(Las Meninas) 2. 무비 스타 3. 내가 처음 당신의 얼굴을 보았을 때 4. 켄터키 치킨 5. 루씨, 인 더 스카이 위드 다이아몬드 6. 겨울, 나무에 걸린 오렌지 해 7. 딸기밭이여, 영원하리 8. 달의 편지 9. 바람만이 아는 대답 10. 어떤 해후(邂逅) 11. 해피엔딩 Writer's cut 작가의 말

Description

박민규 장편소설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스페셜 에디션 출간! “아직도 날 사랑해 줄 건가요?” 어두운 기억의 저편에서 눈부시게 반작이는 단 하나의 풍경, 그리고 특별한 사랑의 이야기 2009년 7월 출간된 박민규의 네 번째 장편소설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가 8년 만에 새로운 옷을 입고 독자들에게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못생긴 여자와, 못생긴 여자를 사랑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를 20대 성장소설의 형식으로 그려낸 이 작품은 ‘외모 이데올로기’에 희생당하고 있는 여성의 입장을 새롭게 부각시킴으로서 출간 직후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자본주의 시스템과 주류ㆍ비주류의 역학관계에 대한 비판이 녹아 있는 작품으로 박민규 특유의 섬세하고 예리한 문장이 많은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새로운 에디션으로 찾아온 이 작품이 기존 독자들에게는 신선한 소장 가치를, 아직 이 작품을 만나지 못했던 독자들에게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Collections

40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