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Arthur Conan Doyle · Novel
596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4.1(21)
0.5
4
5
Rate
4.1
Average Rating
(21)
Comment
More

마차 대신 택시를 잡아타고, 스마트폰, GPS를 사용하는 명탐정 '셜록 홈즈'로 세계적인 인기를 끈 영국 BBC의 드라마 [Sherlock].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드라마의 작가 마크 게티스와 스티븐 모펫이 그들에게 영감을 준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 중 가장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선정해 짧고 강렬한 감상을 담은 코멘트와 함께 엮었다. 1권에는 셜록 홈즈를 세상에 알린 위대한 서막 '주홍색 연구', 왓슨 박사가 아내와 처음 만난 '네 사람의 서명', 영원한 '그 여자'가 등장하는 '보헤미아 스캔들' 등 기상천외한 미스터리와 위기 앞에서 오히려 빛을 발하는 명탐정의 품격과 비범한 추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셜록 홈즈 시리즈'만의 긴장과 반전이 가득한 장·단편 8편이 담겼다. '셜록 홈즈'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왓슨 박사' 마틴 프리먼의 모습을 담은 멋진 표지, 작품마다 달린 마크와 스티븐의 코멘트로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를 다시 즐겨보자.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Rating Graph
Avg 4.1(21)
0.5
4
5

'그부호' 잇는 독보적 감성

비주얼 마스터 웨스 앤더슨 신작

<페니키안 스킴>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주홍색 연구 네 사람의 서명 보헤미아 스캔들 빨간 머리 연맹 신랑의 정체 입술이 뒤틀린 남자 푸른 석류석 얼룩 끈

Description

현대적인 ‘셜록 홈즈’를 선보인 BBC <SHERLOCK>의 두 작가 마크 게티스와 스티븐 모펫이 선정한 원작 셜록 홈즈의 모험담! 마차 대신 택시를 잡아타고, 스마트폰, GPS를 사용하는 명탐정 ‘셜록 홈즈’로 세계적인 인기를 끈 영국 BBC의 드라마 <SHERLOCK>!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드라마의 작가 마크 게티스와 스티븐 모펫이 그들에게 영감을 준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 중 가장 매력적인 이야기들을 선정해 짧고 강렬한 감상을 담은 코멘트와 함께 엮었다. 《셜록 홈즈 에센셜 에디션 01》에는 셜록 홈즈를 세상에 알린 위대한 서막 <주홍색 연구>, 왓슨 박사가 아내와 처음 만난 <네 사람의 서명>, 영원한 ‘그 여자’가 등장하는 <보헤미아 스캔들> 등 기상천외한 미스터리와 위기 앞에서 오히려 빛을 발하는 명탐정의 품격과 비범한 추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셜록 홈즈 시리즈>만의 긴장과 반전이 가득한 장·단편 8편이 담겼다. ‘셜록 홈즈’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왓슨 박사’ 마틴 프리먼의 모습을 담은 멋진 표지, 작품마다 달린 마크와 스티븐의 코멘트로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를 다시 즐겨보자. 최고의 드라마에 최고의 영감을 선사한 추리 문학의 영원한 고전! “난 사이코패스가 아니야, 고기능 소시오패스지.” -BBC 드라마 <SHERLOCK> 중 전 세계 마니아들이 열광하는 명탐정 셜록 홈즈의 짜릿한 활약을 드라마 작가 마크 게티스와 스티븐 모펫이 《셜록 홈즈 에센셜 에디션》으로 엮었다. 두 작가가 사랑하는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의 매력은 무엇일까? 범죄자를 추적하는 과학기술이 발달하기 전인 19세기 말, 영국의 런던에는 뛰어난 관찰력과 번뜩이는 추리력만으로 미궁에 빠질 뻔한 사건들을 명쾌하게 해결했던 셜록 홈즈와 그의 파트너 왓슨 박사가 있었다. 작은 단서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 사건의 본질을 꿰뚫는 날카로운 통찰, 범인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까지! 괴팍하지만 독특한 매력이 넘치는 셜록 홈즈 캐릭터와 사건의 전말이 밝혀지기 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은 코난 도일이 쓴 원작 <셜록 홈즈 시리즈>만의 묘미다. 스티븐 스필버그, 미야자키 하야오, 애거서 크리스티, 움베르트 에코 그리고 <SHERLOCK>의 마크와 스티븐까지! 수많은 작가와 감독에게 최고의 영감을 선사한 스테디셀러. 단언컨대, 셜록 홈즈는 현존하는 모든 추리소설의 시작과 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