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희아의 일기

이희아 and other · Kids
208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3(589)
0.5
3
5
Rate
3.3
Average Rating
(589)
Comment
More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이희아 양이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써 왔던 일기를 작가 고정욱이 엮었다. 손가락이 두 개이고, 발가락이라고는 무릎밖에 없는 희야의 꿈은 피아니스트다. 정상적인 신체 조건을 가진 사람에게도 힘든 길이지만 희아는 결코 좌절하지 않는다. 희아의 일상이 담겨진 일기 속에서 장애인으로 사는 고통보다는 살아있다는 희망을, 손가락이 네 개 밖에 없다가 아니라 네 개나 아직 남아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넉넉한 여유를 발견할 수 있다. 평범한 아이보다 더 큰 꿈을 꾸는 희아의 이야기가 따뜻한 감동을 전해 준다.

Rating Graph
Avg 3.3(589)
0.5
3
5

Author/Translator

Comment

5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희아를 이해하기 위한 작은 이야기 짧은 다리로 걷다 병원을 내 집처럼 네 손가락으로 피아노를 쳐요 엄마, 나 오늘 학교에서 희아가 좋아하는 것들 사랑하는 나의 가족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희아는 유명 스타 희아가 성우가 되었어요 타고난 끼는 못 말려 머리를 다쳤어요 아버지는 무서워 애완동물을 기르고파 나의 사랑 안재욱 오빠 희아라는 이름으로 희아의 꿈

Collections

11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