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Kim Hong-sin and other · Novel/History
520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4.0(31)
Rate
4.0
Average Rating
(31)
<대발해>의 작가 김홍신이 편역한 삼국지. 조조, 유비, 손권, 제갈량, 사마의 등 다양한 영웅들의 지략과 용맹이 불꽃 튀기는 한판 승부를 보여준다. 작가는 원저의 화려한 문장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세련된 현대적 감각을 입혀 영웅들과 수많은 인간군상에게 생명력을 부여했다. 주요 사건마다 한시의 원문과 해석본을 넣어 이해력을 높였으며 인물사진과 주요 장면은 컬러로 공감각적인 효과를 이루고 있다.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Rating Graph
Avg4.0(31)

[9주년] 해피 젝시 데이!

젝시믹스 9주년 기념 ~80% 빅 세일

젝시믹스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1

Table of Contents

1권 책 머리에 / 인간경영의 지혜 도원의 의형제 황건적을 치다 황제와 십상시 그치지 않는 피바람 인면수심의 동탁 올무를 벗어난 조조 제후들의 동상이몽 여포를 제압하다 공손찬을 구한 조자룡 손견의 허망한 죽음 경국지색에 국운을… 동탁,왕윤도 죽다 조조,날개를 펼치다 위기의 서주 조조와 여포 덫이 된 계책 천운을 헤아리는 자 여포,서주를 차지하다 손책과 태사자 소패왕 강동 손책 소패성을 잃은 유비 황제 참칭의 화 조조의 핑승 10계 2권 다시 찾은 서주성 여포의 죽음 피로 쓴 조서 조조의 올가미를 벗어난 유비 원소의 출병 자해의 칼이 된 혀 조조 독살에 실패한 길평 서주를 잃은 유비 원소군의 유비,조조군의 관우 관우,조조를 떠나다 오관五關을 뚫고 천릿길을 세 의형제의 재회 손책의 죽음과 손권의 등장 관도대전官渡大戰의 승자 승승장구하는 조조 풍전등화의 원가袁家 원가 형제의 최후 적로마,하늘로 솟구치듯 수경 선생과 단복 유비를 떠난 서서 유비의 삼고초려 3권 대승한 손권 제갈공명의 첫 용병 조조에 쫓기는 유비 장판교의 장비와 조자룡 손권을 찾아간 제갈공명 장강의 핏빛 노을 물고 물리는 계략 주유의 고육지계 방통의 연환계 마침내 동남풍이 불다 적벽대전의 승패 주유의 비분강개 조자룡과 장비의 공적 태사자의 허망한 죽음 유비의 오중 탈출 주유의 연패와 죽음 유비의 양날개 용호상박 마초와 허저 자중지란의 서량군 서촉 41주 지도 조조의 친적 손권 4권 황충과 위연 봉추,낙봉파에서 죽다 낙성을 함락하다 익주를 차지한 유비 황후를 시해하고… 한중을 평정한 조조 위왕 조조와 도사 좌자 장합을 꺾은 장비의 계책 황충과 조자룡의 대승 조조의 구사일생 관우의 적수 방덕 형주를 차지한 손권 관우,큰 별 떨어지다 조조의 죽음 황제가 된 조비 장비마저 잃은 유비 관우와 장비의 원수를 갚다 육손에게 참패한 유비 유비의 죽음 화친을 맺은 촉과 오 5권 남만왕 맹획 독물 해독 제갈공명의 남만 정복 첫 번째 출사표 강유를 얻은 제갈공명 강병을 깨뜨리다 칠현금으로 사마의를 물리치다 두 번째 출사표 역이용한 적의 계책 제갈량의 팔괘진 어이없는 회군 사마의의 기사회생 제갈공명, 오장원에 지다 사마의의 권토중래 捲土重來 사마의, 손권의 죽음 강유의 회군 촉한 무너지다 뒤바뀌는 천운 天運 사마염의 천하통일 화친을 맺은 촉과 오 삼국지의 변천

Description

<대발해>의 작가 김홍신 편역의 <삼국지>는 다르다! 천지를 진동하는 백만대군의 함성과 천군마마의 말발굽소리가 시공을 초월하여 생생하게 살아나는 <삼국지>, 그래서 김홍신의 삼국지는 세파에 꽉 막힌 이 시대의 가슴들을 확 터준다. 관도대전, 적벽대전, 이릉대전, 오장원대전. 조조, 유비, 손권, 제갈량, 사마의 등의 지략과 용맹이 불꽃 튀기는 한판 승부. 그 속에 당신이 찾는 주옥같은 처세의 지혜와 리더의 성공학이 번뜩이고 있다. 완전한 탈피를 꿈꾸는 신(新) 삼국지, 김홍신의 <삼국지>는 다르다 완전한 탈피를 위해선 때를 기다려야 한다고 했던가! 우리나라 최초의 밀리언셀러 작가 김홍신 씨의 입담과 글담이 삼국지라는 시대를 비껴선 작품과 화학작용을 일으켜서 새로운 흥밋거리를 제공한다. 김홍신의 해석은 삼국지라는 공인된 스토리와 스케일, 캐릭터를 압도하며 새로운 삼국지로서의 카리스마를 작렬한다. 원저의 화려한 문장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투명하면서도 세련된 현대적 감각을 완벽하게 입히면서 인물을 입체적으로, 스토리를 날것으로 만들며, 영웅들과 수많은 인간군상에게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주요 사건마다 ‘한시’의 원문과 해석본을 넣어 이해력은 높였으며 컬러로 무장한 인물 사진과 주요 장면은 글과 조화를 이루며 공감각적인 효과를 이루어낸다. 1.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2권 분량을 한권으로 묶어 독서 리듬을 살렸다.(세트5권) 2. 매권마다 앞쪽에 내용에 걸맞은 화보를 게재하여 현장감을 살렸다. 3. 각 권의 주요 인물이 등장하는 장면마다 원색 삽화로 인물을 소개하여 내용과 주인공의 역할을 생동감 있게 살렸다. 4. 고전의 삽화와 현대화를 조화롭게 게재하여 흥미를 더했다. 삼국지는 하나의 고리와 같다. 그러나 김홍신의 삼국지를 읽으면 그 고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다! <삼국지>가 역사를 초월하여 세상을 풍미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에 가까우면서도 어느 소설보다도 재미있고, 등장인물의 개성이 독특하여 인간유형 연구에 가장 적합하며, 처세의 지혜가 시대와 장소를 뛰어넘어 현실과 부합되기 때문이다. <삼국지>가 시대를 초월하여 세상을 풍미하게 된 것은 여러 특징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첫째, 줄거리가 역사적 사실에 가까우면서도 작품 구성이 치밀하여 전투 장면 같은 묘사가 구체적이고 사실적이어서 여느 소설보다 흥미진진하다. 둘째, 등장인물의 성격이나 행동을 통해 각기 다른 유형의 인간상을 보여주어 인간유형 연구의 보고寶庫가 된다. 셋째, 소설에 전개되는 전략이나 정치적인 술수, 처세의 지혜는 시대와 장소를 뛰어넘어 현실과 부합된다. 생동감으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올컬러 도판 삼국지의 결정판이라 할 만하다. 영웅들을 이미지로 먼저 만나다. 유비, 관우, 장비, 조조 등 영웅들의 캐릭터와 중요 장면을 컬러 일러스트화하여 사실적이고도 공감각적으로 자극한다. 중요 장면마다 등장하는 전면 화보는 읽으면서도 상상을 가능케 하는 장치로서 리얼하게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천하를 두고 인간을 경영한 사나이들의 지략을 읽는다! 김홍신만의 간결하고 날카로운 문장이 짜릿한 흥미의 새 <삼국지>를 탄생시켰다! * 자생하거나 기생하는 모든 인간 군상들의 길 찾기 여정 삼국지를 읽으면 인생을 득한다고 했던가? 삼국지 속 영웅의 삶은 양날의 칼과 동전의 양면처럼 인간 모습의 한 면만을 편중해서 부각하는 것이 아리라 긍정과 부정, 질곡과 자유, 패배와 승리, 슬픔과 기쁨 그리고 모질거나 둥근 모습을 모두 서술한다. 즉 정반합을 내포한다. 정반합을 내포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는 당신이 어느 유형을 살아왔고 또 어느 유형을 살아가든 접점에 이르는 답을 찾을 수 있다. * 인간군상의 대파노라마 현대를 인간 경영의 시대라고 한다. 이에 사람들은 전통적인 교훈이나 선인들의 경험에서 인간 경영의 지혜를 얻으려 한다. 경영상의 전략, 아랫사람을 다스리는 통솔력, 성공을 위한 처세술, 업무 추진과 인재 양성이 끊임없이 요구되고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과학이 발달했더라도 동서고금을 통한 교훈은 현실성을 띠고 있어 <삼국지>는 오늘날에도 우리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고 있다.

Collection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