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조각들

Tablo · Novel
250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2(3k)
0.5
3
5
Rate
3.2
Average Rating
(3k)
Comment
More

인기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의 첫 소설집. 보물처럼 품어온 젊은 날의 비밀과 흥분을 써내려간 이야기들로,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 '휴식', '쥐', '우리들 세상의 벽', '안단테' 등 10편의 단편소설을 담았다. 이야기들은 모두 뉴욕을 배경으로,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소동극을 다룬다. 그 중심에 스무 살, 여린 감수성을 지닌 젊은 날의 그림자가 있다. <당신의 조각들>에는 각박한 도시의 삶을 살아가는 세대를 위한, 그 터널을 지나오면서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위안을 건네준 희미한 희망이 담겨 있다.

Rating Graph
Avg 3.2(3k)
0.5
3
5

Author/Translator

Comment

30+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안단테 쉿 휴식 쥐 성냥갑 승리의 유리잔 우리들 세상의 벽 증오 범죄 최후의 일격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

Description

타블로는 최근 발매된 앨범 <러브스크림> 중에서 ‘쉿’이란 곡을 가장 아낀다고 말했다. “대학 진학해서부터 지금까지의 시간과 그 시간이 새겨진 책을 쓰면서 느꼈던 감정들을 담아서”라는 것이 그 이유다. 그가 가장 아끼는 곡을 탄생시킨 이야기들. 타블로의 첫 소설집 <당신의 조각들>은 그가 보물처럼 품어온 젊은 날의 비밀과 흥분을 써내려간 소설 10편이 담겨져 있다.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 '휴식', '쥐', '우리들 세상의 벽', '안단테' 등 그가 써내려간 이야기들은 모두 뉴욕을 배경으로 한다. 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소동극. 그 중심에는 스무 살, 여린 감수성을 지닌 젊은 날의 그림자가 있다.<당신의 조각들>에는 각박한 도시의 삶을 살아가는 세대를 위한, 그 터널을 지나오면서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위안을 건네준 희미한 희망이 담겨져 있다. 소설은 시종일관 건조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어느 순간 불현듯 가슴을 툭 치며 괜찮다고 위로한다. 지난해 MBC [일밤-경제야 놀자] 코너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타블로의 소설집. 명문 스탠포드 대학을 최고학점으로 졸업한 타블로의 자작 영문소설은 그의 교수이자 미국의 대작가 토비아스 울프가 극찬해 화제가 되었다. 그 타블로의 소설을 드디어 우리 눈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llections

13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