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의 기술

임소라
100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6(21)
0.5
3.5
5
Rate
3.6
Average Rating
(21)
Comment
More
[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광고]스탠드오일 보드배너_1안

독립출판에서 주목받는 작품들을 엄선해 리뉴얼한 '청춘문고'의 두 번째 시리즈. 종렬, 김종완, 정채원, 박혜숙, 임소라 다섯 명의 작가들이 가족, 사랑, 꿈과 현실, 방황 등을 소재로 깊이 있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인다. 임소라의 <한숨의 기술>은 독립출판계에서 참신한 소재와 짜임새 있는 글로 주목받은 책이다. 출판사 편집자에서 독립출판물 제작자, 독립출판물을 판매하는 독립책방 주인까지 책과 함께할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해온 작가가 독립책방 하우위아의 폐업기를 독립출판물 제작자들의 인터뷰와 함께 담았다. 자신만의 책방을 열 때의 두근거림과 책방을 운영하면서 겪는 고충, 그리고 책방 문을 스스로 닫기까지의 섬세한 심리 묘사가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실사판 예약 구매 오픈 ☁️

~7/15까지, 단 일주일 간 누리는 더블 혜택!

왓챠 개별 구매

Rating Graph
Avg 3.6(21)
0.5
3.5
5

실사판 예약 구매 오픈 ☁️

~7/15까지, 단 일주일 간 누리는 더블 혜택!

왓챠 개별 구매

Author/Translator

Comment

5

Table of Contents

머리말 참고 및 일러두기 Hesitate Object Who Wall Equipment Above All Reason Epilogue 찾아보기

Description

「청춘문고」 011 한숨의 기술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책방에 대한 로망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책들로 가득 찬 책방을 운영하며 책을 읽고, 책을 좋아하는 또 다른 사람들을 만나며 보내는 일상에 대한 상상 말이다. 개성 있는 독립책방들이 하나둘 거리에 자리 잡는 모습을 보며 그런 마음은 더 커져만 간다. 실제로 독립책방을 운영한다는 것은 어떤 일일까? 출판사 편집자였던 임소라는 온라인으로 독립출판물을 판매하기 시작해서 결국 수원에 방식책방 ‘하우위아’를 열었다. 독립출판계의 사람들을 선망하는 사람에서 독립출판 제작자로, 그리고 독립책방 주인으로 거듭난 작가는 두 달 만에 그 책방의 문을 닫게 되었고, 자신의 독립책방 폐업기를 책으로 펼쳐냈다. 자신이 책방을 운영하는 동안 독립출판물 제작자들을 인터뷰했던 방식을 빌려 Hesitate, Object, Who, Wall, Equipment, Above All, Reason, Epilogue 총 8개의 장으로 나누어 글을 쓰고, 독립출판물 제작자들의 인터뷰 내용을 함께 담았다. 핍진하고 단단한 문장으로 써 내려간 현실적인 독립책방 이야기이자 책을 만들거나 책을 읽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책 그 자체에 대한 이야기이다.

Collection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