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세트 - 전9권's Poster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세트 - 전9권

순끼
Average ★4.1 (176)
Rate

Buy

forward

Overview

1~9권, 개정판
순끼
2019 · Korea, Republic of · 2432p
로맨스릴러 웹툰 최다 추천작!『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개정판. 시즌 2에서는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조금씩 밝혀지는 유정과 백인호 사이의 복잡한 과거, 홍설의 성적장학금을 둘러싼 이야기의 전말, 그리고 주인공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미스터리한 사건까지 빠짐없이 그려낸다. 또한 시즌 1에 다루지 못한 유정과 홍설의 과거 이야기를 큰 비중으로 다루면서 홍설의 주변에서 벌어진 모든 일의 인과관계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깨닫게 해준다. 시즌 2는 주인공 홍설과 유정의 관계가 평범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기에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시즌 1에서 홍설과 유정이 이제 막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단계였다면, 시즌 2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로맨틱한 서사와 동시에 학교 주변에서 벌어지는 ‘속옷 도둑 사건’이 작품의 중요한 축으로 진행된다. 이처럼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핑크빛 로맨스와 그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범죄스릴러, 두 개의 스토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로맨스릴러의 절정을 보여준다. 물과 기름처럼 섞이기 힘든 정 반대의 장르를 조화롭게 엮어내는 순끼 작가의 역량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Description

로맨스릴러 웹툰 최다 추천작!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개정판 출간! 누적 조회수 11억! 2030 독자가 선택한 최고의 캠퍼스웹툰! 드라마, 영화에 이어 재연재까지 계속되는 뜨거운 인기! 치즈처럼 규정지을 수 없는 미묘하고 다양한 맛의 웹툰 순정만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다! 2018년 12월 네이버웹툰에서 재연재되며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한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전9권) 개정판이 출간되었다. 『치즈 인 더 트랩』은 누구나에게 친절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싸늘한 유정 선배와 그의 덫에 걸린 홍설의 이야기를 섬세한 심리 묘사로 풀어낸 작품이다. 네이버에서 2010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7년 동안 연재될 당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스토리, 과거와 현재를 자연스럽게 오가는 유려한 연출로 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완결 이후 드라마,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다. 특히 이 만화는 로맨스와 스릴러가 합쳐진 ‘로맨스릴러’라는 웹툰 장르를 흥행시킴과 동시에, 대학 생활을 하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캠퍼스 이야기를 실감나게 묘사해낸 바 있다. 실제로 독자들이 재학 중인 학과에서 소위 ‘킹카’라고 불리는 선배를 ‘우리 학과 유정 선배’라고 칭하거나, 후배들을 괴롭히는 진상 복학생 선배를 ‘상철 선배’라고 부르는 등 『치즈 인 더 트랩』은 대학생들에게서 큰 사랑을 받으며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캠퍼스 로맨스부터 미스터리 스릴러까지!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개정판 출간! ‘2부야말로 치즈 인 더 트랩이라는 긴 여정의 진정한 시작’이라고 표현한 작가의 말처럼, 시즌 2에서는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조금씩 밝혀지는 유정과 백인호 사이의 복잡한 과거, 홍설의 성적장학금을 둘러싼 이야기의 전말, 그리고 주인공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미스터리한 사건까지 빠짐없이 그려낸다. 또한 시즌 1에 다루지 못한 유정과 홍설의 과거 이야기를 큰 비중으로 다루면서 홍설의 주변에서 벌어진 모든 일의 인과관계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깨닫게 해준다. 시즌 2는 주인공 홍설과 유정의 관계가 평범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기에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시즌 1에서 홍설과 유정이 이제 막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단계였다면, 시즌 2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로맨틱한 서사와 동시에 학교 주변에서 벌어지는 ‘속옷 도둑 사건’이 작품의 중요한 축으로 진행된다. 이처럼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핑크빛 로맨스와 그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범죄스릴러, 두 개의 스토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로맨스릴러의 절정을 보여준다. 물과 기름처럼 섞이기 힘든 정 반대의 장르를 조화롭게 엮어내는 순끼 작가의 역량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더욱 새로워진 본문과 표지 일러스트! 미공개 단편《봄비》소책자 증정! 시즌 2 개정판이 특별한 이유는 더 나은 개정판을 독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본문과 표지 일러스트를 다수 재작업했다는 점이다. 9개의 표지 일러스트는 순끼 작가의 정성스런 리터치를 통해 더욱 새로워졌으며, 본문에 등장하는 홍설과 유정, 백인호가 등장하는 장면 다수를 재작업하여 더욱 빛나는 미모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시즌 2 세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 단편만화,《봄비》를 소책자로 준비했다. 또한 기존에 3개의 세트로 나뉘어 있던 시즌 2 아홉 권을 하나의 세트로 엮어 담아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About the Author

건국대학교 영상학부 졸업. 2010년부터 2017년까지 네이버 웹툰에 「치즈 인 더 트랩」을 연재했다. 〈치즈 인 더 트랩〉은 2010년, 2011년 연속으로 독자 만화 대상 온라인 만화상 부문 2위에 오르기도 했다.

Author/Translator

  • 순끼
    Author
forward

Rating Graph

Avg4.1
(176)

Comment

3
forward

휴식이 되는 순간:영화편

에델바이스와 함께 쉬어보아요

에델바이스 · AD

Buy


Collections

2
forward
So far ★ 582,542,728 ratings have been stacked..
  • Terms of Service
  • Privacy Policy
  • About WATCHA, Inc.
  • Contact
  • cs@watchapedia.co.kr, 02-515-9985
  • Affiliation & Partnership
  • contact@watcha.com, 070-7554-9696
  • WATCHA, Inc.
  • CEO, Taehoon Park
  • 343, Gangnam-dae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 Corporate Registration Number 211-88-66013
  • © 2011 Watch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