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온도

민혜윤
416p
Where to buy
content
Rate
4.5
Average Rating
(3)
Comment
More
[왓챠웹툰]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 🏃‍♂️‍➡️[왓챠웹툰]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 🏃‍♂️‍➡️

민혜윤 장편소설. 할머니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내려온 고향, 무연無緣. 지서는 그곳에서 여름을 닮은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은기를 만난다. 시골집에서 머무는 동안 일상을 달래 줄 심심풀이 상대라고 생각했다. 이곳을 떠나면, 이 계절이 지나면 잊힐 마음이라고. 하지만 그는 그녀의 밤을 따스한 온기로 빼곡히 차오르게 만들었고, 몰랐던 외로움을 알게 했다.

지구 최후의 미션, 지금 시작된다!

오픈 기념 30% 할인! 공룡보다 빠르게 GET

왓챠 개별 구매 · AD

지구 최후의 미션, 지금 시작된다!

오픈 기념 30% 할인! 공룡보다 빠르게 GET

왓챠 개별 구매 · AD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프롤로그 01. 홀로 다른 행성에 버려진 02. 단지 이 밤이 지나치게 부드럽기 때문에 03. 무정형의 형상 04. 환상통 05. 달아 06. 행방行方은 그녀도 모른다 07. 여름의 무엇 08. 한여름의 겨울 09. 짙어진 10. 나의 계절 11. 은기 12. 불안의 질식사 13. 빈집 14. 세상이, 순간이, 모든 계절이 에필로그 1 에필로그 2 작가 후기

Description

할머니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내려온 고향, 무연無緣. 지서는 그곳에서 여름을 닮은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은기를 만난다. “부탁 하나만 할게요. 들어줄래요?” “네.” “나 배고파. 밥해 줘요.” “해 줄게요.” “그럼 난 뭘 해 주면 좋을까?” “키스……. 키스해 주세요.” 시골집에서 머무는 동안 일상을 달래 줄 심심풀이 상대라고 생각했다. 이곳을 떠나면, 이 계절이 지나면 잊힐 마음이라고. 하지만 그는 그녀의 밤을 따스한 온기로 빼곡히 차오르게 만들었고, 몰랐던 외로움을 알게 했다. “전 보수적이고 조신한 사람이라 자면 다 사귀는 줄 알았는데 지서 씨는 아닌 것 같아요.” “…….” “난 키스에 서투르고 지서 씨는 사랑에 서투르니까 서로 가르쳐 줘요.” 깊어 가는 마음에 여름이 짙어진다. 나의 계절은 계속 따뜻할 수 있을까.

Collections

1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