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Lee Hyo-ri
280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6(122)
Rate
3.6
Average Rating
(122)
이효리와 순심이가 말하는 함께 살아가는 삶.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 스타일아이콘인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와 함께,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삶을 이야기한다. 이 세상 가장 약한 존재인 동물들을 지켜야 우리도 행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지금까지 만났던 여러 동물들, 그리고 순심이를 비롯한 식구 네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과 함께 전한다. 또한 순심이로부터 시작된 그의 관심은 좀더 나아가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모든 동물들을 아우르고, 우리가 잘 몰랐던 공장식 사육, 유기견 보호소의 현실, 모피 동물의 고통 등의 문제를 꺼내며 우리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동물들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채식을 하며 자신의 삶의 많은 부분들을 바꿔가고 있는 그는, 무엇이 그를 이토록 변화시켰는지, 그리고 지금의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꾸밈없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우리 곁으로 좀더 가깝게 다가서는 그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살아가는 동물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Rating Graph
Avg3.6(122)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10+

Table of Contents

시작하는 이야기 1장 내 인생의 동물들 Merry, go round 메리, 고 라운드 메리는 내 친구 어미의 절규 오빠를 구하다 메리의 실수 안녕, 메리야 이름 없는 인연들 말썽꾸러기 빠삐용 잘 지내고 있는 거지? 순심아 1 순심아 2 미미 그리고 코코 순이의 적응기 삼식아! 너희들을 어쩌면 좋으니 그래도 해피엔딩 그래도 삼식아 순심이의 사랑법 2장 나를 사랑해줘요 I love me 그때는 그랬다 오직 신만이 아는 이유 어쩜 이럴 수가 있을까 2차 쇼크 정신분석, 받아본 적 있나요? 미안해 정말 미안해 사과와 화해 너는 참 좋은 사람이야 산은 평등하다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법 3장 함께 살아요 We are the world 인생을 바꾼 3초 도시의 개 시작은 전화 세 통 동물들의 수호천사로 남아주시길(임순례 감독님의 편지) 알아야 한다 다시 숨을 쉬다 우리는 오늘도 당신을 기다립니다 유기견 보호소 힘들어도 별 수 없지 언젠가는 꽃밭에 있다 환영합니다 여러분 그곳에는 사람도 있더라 엄마 개의 눈물 하나를 하면 다 한 것 할머니 건강하세요 동물을 진짜 사랑하세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장 풀 만찬 I'm full 베지테리언 이왕이면 Let it be 채식적응기 함께 배부른 세상 나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길 진짜 아름다움 명품이 뭔지 에코백 VS 명품 가죽 백 미안, 미안해 모피 동물들 암묵적 동의를 하지 않겠습니다 줄탁동시 워스트드레서가 된 패셔니스타 뫼비우스의 띠 인생지사 새옹지마 5장 잊지 말아요 Do you hear me 내 삶의 스승 내 인생의 롤모델 감사한 변화 험한 세상의 다리가 되어 영향력 시작 더 작아지려고 한다 잊지 마세요

Description

"동물들이 행복해야 사람도 행복할 수 있어요." 이효리와 순심이가 말하는 함께 살아가는 삶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 스타일아이콘인 이효리가 입양견 순심이와 함께, 보다 즐겁고 행복한 삶을 이야기한다. 이 세상 가장 약한 존재인 동물들을 지켜야 우리도 행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지금까지 만났던 여러 동물들, 그리고 순심이를 비롯한 네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전한다. 또한 순심이로부터 시작된 그의 관심은 나아가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모든 동물들을 아우르고, 우리가 잘 몰랐던 공장식 사육, 유기견 보호소의 현실, 모피 동물의 고통 등의 문제를 꺼내며 우리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진다. 이효리의 솔직한 진심, 그리고 행복한 삶을 위한 또 하나의 제안 <가까이> 톱스타이기 전에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서의 이효리를 마주한다. 지금까지 키워왔던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효리의 어린 시절과 카메라 뒤의 그의 모습들을 만난다. 또한 동물들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채식을 하며 자신의 삶의 많은 부분들을 바꿔가고 있는 그는, 무엇이 그를 이토록 변화시켰는지, 그리고 동물과 주위를 돌아보며 살아가는 현재의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꾸밈없이 이야기한다. 가감 없이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은 이야기들은 그만의 솔직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 책을 통해 우리 곁으로 좀 더 가깝게 다가서는 이효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살아가는 동물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다. 저자의 이야기는 우리로 하여금 동물보호에 대한 의식뿐만 아니라 삶을 어떻게 꾸려가야 하는지 생각해보게 만든다. 이효리와 순심이, 네 마리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 <가까이> 이효리와 순심이, 그리고 또 다른 가족인 네 마리의 고양이, 미미, 순이, 삼식이, 사랑이의 일상을 사진에 담았다. 동물 애호가로도 잘 알려진 매력적인 포토그래퍼 김태은의 사진들은 이효리와 동물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저자가 직접 찍은 사진들도 책 곳곳에 실려 있다. 책 속에 실린 이야기와 사진들에 담긴 꾸밈없는 그의 진심은 독자들의 마음과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Collection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