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막요

동화
580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3(14)
0.5
3
3.5
5
Rate
3.3
Average Rating
(14)
Comment
More

동화 작가가 <보보경심> 이후 쓴 두 번째 소설로 2012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1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웅장하고 광활한 사막과 번화하고 풍요로운 도시인 장안성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늑대 무리 속에서 자란 옥근. 사막에서 우연히 두 사람을 만난다. 서로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긴 그들은 흉노와의 전쟁에서 큰 공을 세워 황제의 총애를 한몸에 받는 청년 장군 곽거병과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도련님 맹서막이다. 옥근은 한나라 장안성에서 금옥이라는 이름으로 새 삶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두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된다. 조심스러운 배려로 가슴에 잔잔한 설렘을 안겨주는 맹서막, 그의 성격처럼 금옥에게 거침없이 다가와 그녀의 마음을 뒤흔드는 곽거병. 금옥은 두 사람과 사랑으로 얽히고 예측할 수 없는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Rating Graph
Avg 3.3(14)
0.5
3
3.5
5

"우리가 사랑한 마법의 공간"

35주년 기념 재개봉, 극장에서 다시 만나요

왓챠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1권 1장 옛일 2장 첫 만남 3장 재회 4장 미인 5장 창에 비친 그림자 6장 심취 7장 신세 8장 놀라운 만남 9장 마음의 노래 10장 암살 11장 배웅 12장 접대 13장 떨어지는 꽃잎 14장 별 구경 15장 약속 16장 작별 번외편 쌍성 바라기 2권 1장 납치 2장 진실한 사랑 3장 비둘기 넋 4장 순결 5장 첫 입맞춤 6장 도망 7장 축국 8장 찬란한 미소 9장 어지러운 마음 10장 화난 입맞춤 11장 말다툼 12장 병 13장 슬픔 14장 사랑의 춤 15장 출정 16장 중독 17장 무서운 음모 18장 위험한 계획 19장 믿음 20장 죽음의 계략 21장 우연한 만남 22장 자유 번외편 상처입은 그림자

Description

이 책은 정은 깊으나 인연이 얕으니 어찌하리 하지만……후회하지 않네. 단지 그리워할 뿐. 늑대 무리 속에서 자란 옥근. 사막에서 우연히 두 사람을 만난다. 서로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긴 그들은 흉노와의 전쟁에서 큰 공을 세워 황제의 총애를 한몸에 받는 청년 장군 곽거병과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도련님 맹서막이다. 옥근은 한나라 장안성에서 금옥이라는 이름으로 새 삶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두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된다. 조심스러운 배려로 가슴에 잔잔한 설렘을 안겨주는 맹서막, 그의 성격처럼 금옥에게 거침없이 다가와 그녀의 마음을 뒤흔드는 곽거병. 금옥은 두 사람과 사랑으로 얽히고 예측할 수 없는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웅장하고 광활한 사막과 번화하고 풍요로운 도시인 장안성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대막요>는 동화 작가가 <보보경심> 이후 쓴 두 번째 소설로 2012년 중국에서 출간된 후 그해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1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화제의 밀리언셀러 소설이다. 파란미디어의 해외 문학브랜드 ‘파란썸(some)’으로 출간되는 첫 번째 책이다. Story 중국 서역의 사막지대. 늑대 무리 속에서 자란 한 소녀. 늑대소녀는 죽어가는 한 남자를 구하고 그는 소녀에게 옥근이란 이름을 지어주며 글과 말을 가르친다. 그의 보살핌으로 인간답게 살아가던 옥근. 흉노족의 정변으로 양아버지를 잃고 다시 늑대무리로 돌아간다. 그녀는 사막을 지나는 상인들에게서 필요한 것을 훔치려 하지만 오히려 그들에게 잡히고 만다. 상인들의 우두머리는 아름다운 외모에 친절한 웃음을 가진 젊은 사내, 맹서막이다. 또 다른 어느 날, 옥근은 도적떼에 쫓기는 상인 소곽 일행을 구해준다. 신분을 밝히라는 그들의 질문에 자신을 한나라 사람 금옥이라 소개한 옥근. 이제는 늑대 무리에서 벗어나 사람들 속으로 가야 한다고 생각한 그녀는 아버지의 고향 장안으로 간다. 장안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그녀는 사막에서 만나 깊은 인상을 나누었던 두 명의 청년을 다시 만난다. 상인들의 우두머리이자 아홉째 나리로 불리는 맹서막과 소곽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던 장군, 곽거병이다. 금옥의 삶은 두 남자와 가까워질수록 그녀가 알지 못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주요 등장인물 옥근/금옥 난 예쁘고 연약한 꽃이 되진 않겠어요. 아무도 깔보지 못하게 크고 높은 나무가 될래요. 늑대무리에서 자란 야생소녀. 흉노의 태자 아래서 일하던 한나라 출신의 남자가 거두어 딸로 삼았다. 글과 무예를 배우며 적응해 가던 중 흉노의 내란으로 양부가 죽자 금옥으로 이름을 바꾼 뒤 한나라로 떠난다. 예전에 사막에서 도움을 주었던 곽거병과 맹서막을 다시 만난다. 그녀는 마음이 이끄는 대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곽거병 한 번도 여자를 자세히 살펴본 적 없던 내가 그저 당신만 바라보고 있었소.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무척 알고 싶었지. 한무제의 황후와 대장군 위청의 조카로 한나라의 영웅. 흉노와의 전쟁에서 큰 공을 세워 황제의 총애를 한몸에 받는다. 칼날처럼 차갑고 직설적이며 오만한 그에게 많은 사람들은 두려움과 동시에 존경과 사랑을 느낀다. 금옥에게 거침없이 다가가지만 실패가 없던 그의 인생에 금옥은 유일한 예외가 된다. 맹서막 그녀는 알기나 할까? 내가 그녀의 따스함을 무척이나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의술과 학식이 뛰어난 고상하고 기품이 넘치는 도련님. 비밀이 있는 듯한 신비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집안을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매사에 신중하게 행동한다. 사랑에 희생이 필요하다고 믿는 그는 자신의 신체가 자유롭지 못해 금옥을 지켜줄 수 없다고 생각하여 그녀의 마음을 애써 모른 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