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 들고 원주여행

이혜순
185p
Where to buy
Rate
5.0
Average Rating
(2)
아름다운 풍경과 생각하는 글이 있는 포토 에세이로 시작해서 첫 번째 장에서는 때 묻지 않은 원주의 자연 풍경을 여행 목적지로 소개했고, 두 번째 챕터에서는 축제와 행사, 관광지, 액티비티 등 즐길 장소를 모았다. 세 번째는 오랜 시간과 역사가 묻어있는 곳을 보며 문화를 경험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Author/Translator

Table of Contents

Image Travel(포토 에세이) INTRO Destination 1. Beautiful images of nature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연세대 미래캠퍼스, 문막평야, 흥원창, 반계리 은행나무, 치악산 상원사, 섭재삼보길, 싸리치옛길, 금대계곡, 치악산둘레길, 대안리 느티나무, 치악산국립공원 등) Destination 2. Enjoy experience 마음껏 즐기자! 설레는 원주 (간현관광지, 허브팜, 꽃양귀비축제, 원주레일바이크, 동화마을수목원, 장미축제, 보물섬물놀이장, 한지문화제, 삼토문화제, 아트프리마켓 페스티벌, 열린광장, 금대에코힐링캠핑장, 행구수변공원, 회촌옥수수축제, 꽃창포축제, 정월대보름회촌달맞이축제, 돼지문화원, 뮤지엄산, 다이내믹댄싱카니발, 새벽시장, 판대빙벽장, 고니골빛축제 등) * 원주에 대하여 Destination 3. The harmony in old and new 옛 것과 새로움의 공존 (법천사지, 용소막성당, 원주역 급수탑, 성황림, 흥법사지, 영원산성, 거돈사지, 구룡사, 동악단, 국형사, 강원감영, 박경리문학공원, 보문사, 원동성당 등) OUTRO 여행지도(일러스트)

Description

Travel Wonju 〈이 책 들고 원주여행〉은 휴일에 찾아가 볼 만한 원주를 감성적이면서 인문학적 글과 함께 소개합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사진을 취미로 하는 인구가 늘어나는 이때에 사진을 중심으로 원주의 아름다운을 전하여 한 번씩 찾아가도록 추천합니다. 통계 발표에 의하면 2020년 강원도 중 원주를 방문한 여행자 수가 2위입니다. 단순한 관광지 소개가 아닌 감각적인 사진과 글로 매력적인 원주의 여행 추천 장소를 보여줍니다. 짧은 여행을 자주 하는 요즘 힐링 공간을 매거진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고화질의 사진과 글이 들어간 형식이어서 보는 것과 생각하는 것, 두 가지를 충족시킵니다. 이미지로 함께 떠나보는 여행처럼 '이미지 트래블'이라는 화보가 매력 있습니다. 각 장소마다 설명을 넣어 정보를 제공하므로 실용성을 더합니다.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첨가하여 부드럽게 다가갑니다. 후루룩 책을 펼쳐보다가 '여기가 어디지? 한번 가볼까?'하는 생각이 들 거예요. 그러면 그곳으로 가면 됩니다. 제대로 된 원주 여행 활용서입니다. 독자 서평 "이혜순 님의 책 Travel Wonju 〈이 책 들고 원주여행〉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마음껏 즐기자! 설레는 원주, 원주에 대하여, 옛것과 새로움의 공존'으로 구성하여 작가와 독자가 교감할 수 있도록 했다. 겉표지부터 그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들여 부지런히 발품을 팔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원주의 명승지를 수준 높은 사진으로 감상할 수 있고, 깨알같이 알려주는 여행 팁은 작가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글을 읽는 재미도 일품이었다." - 독자 임0연 "이혜순 작가님 책에서 원주의 새로움을 발견해 갑니다. 한편의 시, 단수필 같은 글이 마음에 잔잔하게 다가오고 선명한 색감이 너무 멋지네요. 두고두고 볼 것입니다.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 독자 김0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