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가 철학에 빠진 날

스티븐 로 · Humanities
246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6(184)
0.5
3.5
5
Rate
3.6
Average Rating
(184)
Comment
More
[광고] 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보드배너[광고] 위기브 고향사랑기부제 보드배너

신은 정말로 있을까? 우주는 어떻게 생겨났을까? 죽은 후의 삶이 있을까? 옳고 그름을 가르는 건 무엇일까?…. 이런 '철학적 질문'들은 우리에게 난해하게만 느껴진다. 그동안 수많은 철학자들이 이런 질문들을 붙들고 고민해왔으나, 명쾌한 정답 하나 내놓지 못하는 걸 보니 그럴 만도 하다. 이 책 역시 이 질문들에 대해 답을 말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지은이는 각 주제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찬반 양론을 꼼꼼하게 살펴나가며 그 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친절하게 일러준다. 쉬운 문체, 적절한 비유, 탄탄한 논리 전개로 무거운 철학적 질문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이 책을 통해 철학의 수수께끼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듯.

Rating Graph
Avg 3.6(184)
0.5
3.5
5

Author/Translator

Comment

10+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Table of Contents

1. 나는 어디에 있을까? 2. 진정으로 존재하는 건 무엇일까? 3. 똑같은 강에 두번 뛰어들수 있을까? 4. 옳고 그름의 기준은 어디에 있을까? 5. 고기를 꼭 먹어야 할까? 6. 이 세계는 가상현실이 아닐까? 7. 정신이란 무엇일까? 8. 신은 존재할까? -알쏭달쏭 용어들

Collections

9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