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여기에 있는가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내 행동이 어떻게 이 모든 전체의 일부를 이루는가
삶의 모든 걸 다루고 있는 이 소설에서 나는, 도저히 손을 뗄 수가 없었다.
- 『인생수업』,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
우주는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에너지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사람들 역시 우주 에너지의 일부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의문점을 가지고 있으면
그에 대한 해답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 반드시 우리 앞에 나타납니다.
자주 일어나는 이 우연한 현상의 이면에
당신이 모르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는 걸 이해합니까?
우리의 철학적 지축을 흔드는 9가지 메시지!
“ 이 책은 향후 우리의 10년을 정의해 줄 것이다!”
『천상의 예언』은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삶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상호 연결 지을 방법을 알려 주면서 향후 몇 년간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예측하게 해 준다. 미국의 작은 서점들을 통해 소개된 이 책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수면 밑에서부터 알려지기 시작하여 이후 세계 34개국이 넘는 곳으로 번역 출간되었다. 또한 인생은 모험과 발견이라는 것을 알려 주는 이 소설은 당신이 어떠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할 때 시의적절하게 그 말을 전해 줄 것이다. 즉 당신이 현재 그 자리에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명료하게 보여 주고, 혹여 당신이 회의론자라 할지라도 보다 밝고 긍정적인 미래를 바라볼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이다.
-문득 어떤 생각이 떠오르면 우리는 ‘왜?’라는 질문을 던져야 한다!
‘왜 지금 이런 생각이 났지?’, ‘이것이 내 삶의 문제들과 무슨 연관이 있지?’라고 물어봐야 한다. 이때 관찰자의 태도를 취하면 모든 걸 통제하려 드는 필요성을 놓아 버리는 데 도움이 된다.
-‘우연의 일치’라는 경험으로 온전히 들어가려면 먼저 깨어나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일상생활에서 문득 인지하는 우연의 일치는 종종 더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과연 이런 우연의 일치는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것인가?
우리 인류는 그 답은 찾기 위한 통찰을 하나씩 발견하고 그것이 주는 메시지를 깨달음으로써 서서히 진화해 나갈 것이다.
-다음 천 년 동안 인류 문화는 어떻게 변할 것인가?
아주 서서히 일어나는 영적인 성격의 변화는 인류 문화를 극적으로 바꿔 놓음으로써 인간은 새로운 의식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천상의 예언』완역판과 제임스 레드필드의 최신작 『열두 번째 예언』동시 출간!
3년간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이자 2천만 부 이상 판매, 34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된 『천상의 예언』완역판이 그의 신작 열두 번째 예언』와 함께 (주)민음인에서 동시 출간된다. 특히 “온 세상이 기만하는 시대에 진실을 말하는 것이 곧 혁명적인 행위다.“라는 조지 오웰의 말을 첫머리에 장식한 『열두 번째 예언』은,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는 삶의 방식만이 시대의 혼란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길이라는 것을 독자들에게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