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김선정
264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6(270)
Rate
3.6
Average Rating
(270)
영화 [뷰티 인사이드] 포토 에세이북.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파격적인 설정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남자 주인공 '우진' 역을 무려 21명의 배우가 맡았기 때문이다. 박서준.유연석.서강준.이진욱.이동욱.김주혁.이범수 등 여심을 흔드는 훈남 스타들은 물론이고 이현우.도지한 등의 차세대 유망주, 김희원.조달환.김대명.배성우.김상호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거기에 천우희.박신혜.고아성.우에노 주리까지… 내로라하는 여배우들도 우진 역으로 가세했다. 그리고 그 수많은 '우진'에게 사랑받는 여주인공 '이수' 역으로 한효주가 열연해 '이제까지 맡은 역 중 최고'라는 평을 받았다. 대체 이 수상한 영화의 정체는 무엇일까? [뷰티 인사이드]는 우진과 이수, 29살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다. 그런데 우진이란 이 남자, 심상치가 않다. 그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결코 평범할 수 없는 속사정 때문에 그는 일반적인 사회에 편입해 살아갈 수가 없다. 그래서 홀로 가구를 디자인하며 고립된 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그녀 '이수'에게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기로 마음먹는다. 과연 그들의 사랑은 무탈하게 전개될 수 있을까? <뷰티 인사이드 포토 에세이>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메시지를 한 권에 압축한 책이다.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던 명대사들과 느낌 있는 영화 속 장면들, 그리고 영화에서는 생략되었던 심리 묘사가 추가되었다. 박서준, 유연석, 서강준 등 사랑에 빠진 남자들의 달달한 눈빛을 교차하며 볼 수 있다는 것도 이 책의 묘미. 미공개 스틸컷, 사랑에 관한 배우들의 인터뷰도 수록되었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Rating Graph
Avg3.6(270)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5

Table of Contents

Prologue 어쩌면 이것은 당신의 진짜 이야기 그 여자, 이수 그 남자, 우진 #01 처음이었어, 그게 너여서 좋았어 #02 당신을 알고 싶어요 #03 평범함을 특별함으로 채워간 너와 나의 연애 #04 문득, 문득, 문득 #05 사랑이 모든 걸 해결해줄 것 같지만 #06 또다시 아플 것을 알지만 Interview 오늘의 우진, 사랑을 말하다 Cast & Staff

Description

당신의 사랑은 몇 개입니까?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 올가을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독특한 사랑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포토 에세이북.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파격적인 설정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남자 주인공 ‘우진’ 역을 무려 21명의 배우가 맡았기 때문이다. 박서준.유연석.서강준.이진욱.이동욱.김주혁.이범수 등 여심을 흔드는 훈남 스타들은 물론이고 이현우.도지한 등의 차세대 유망주, 김희원.조달환.김대명.배성우.김상호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거기에 천우희.박신혜.고아성.우에노 주리까지… 내로라하는 여배우들도 우진 역으로 가세했다. 그리고 그 수많은 ‘우진’에게 사랑받는 여주인공 ‘이수’ 역으로 한효주가 열연해 ‘이제까지 맡은 역 중 최고’라는 평을 받았다. 대체 이 수상한 영화의 정체는 무엇일까? <뷰티 인사이드>는 우진과 이수, 29살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다. 그런데 우진이란 이 남자, 심상치가 않다. 그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결코 평범할 수 없는 속사정 때문에 그는 일반적인 사회에 편입해 살아갈 수가 없다. 그래서 홀로 가구를 디자인하며 고립된 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그녀 ‘이수’에게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기로 마음먹는다. 과연 그들의 사랑은 무탈하게 전개될 수 있을까? 본래 <뷰티 인사이드>는 인텔과 도시바의 ‘광고 영화’다. 6부작의 짧은 광고 영화를, 우리나라 문화계에서 전방위로 활동하고 있는 아트디렉터 백 감독이 새롭게 재해석했다.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두 남녀의 숨겨진 일상과 심리, 그리고 만남 그 이후의 스토리가 추가되어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또한 백 감독 특유의 세밀하고 감각적인 묘사가 덧입혀져 전혀 다른 스타일의 <뷰티 인사이드>가 탄생했다. 이번에 출간된 <뷰티 인사이드 포토 에세이>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메시지를 한 권에 압축한 책이다.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던 명대사들과 느낌 있는 영화 속 장면들, 그리고 영화에서는 생략되었던 심리 묘사가 추가되었다. 박서준, 유연석, 서강준 등 사랑에 빠진 남자들의 달달한 눈빛을 교차하며 볼 수 있다는 것도 이 책의 묘미. 미공개 스틸컷, 사랑에 관한 배우들의 인터뷰도 수록되었다. 영화의 스토리 라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되었기 때문에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영화를 이미 본 관객이라면 영화보다 더 길게 이어지는 여운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제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식의 사랑 이야기, <뷰티 인사이드>. 스토리를 가만히 음미하다 보면 실은 이것은 지극히 평범한, 우리 누구나의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조금 더 곱씹다 보면 이것은 단순한 ‘연애’를 넘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쓸쓸하고 외로운 일상과 그 속의 자아를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뷰티 인사이드>는 한 번의 관람으로는 부족하다. 말랑말랑한 멜로인 듯 다가와 예상치 못한 사색을 선물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그 기분 좋은 여운을 <뷰티 인사이드 포토 에세이>를 통해 다시 만나보자. “내일 아침, 내가 어떤 모습이어도 괜찮아?” “우리가 사귄다면… 난 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연애하는 사람이 되겠지?” “그럼 넌, 세상에서 가장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는 여자가 될 거야.” “기적 같은 일이네.”

Collection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