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 좀비 탐정록

김재성 · Novel
260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2.8(9)
Rate
2.8
Average Rating
(9)
좀비 아포칼립스 인 경성. 731부대로부터 시작된 좀비 바이러스, 그 미증유의 위기 앞에서 경성이 요동친다. 민치우와 김산, 좀비 탐정과 유령 기자, 두 명의 탐정은 위기에 빠진 경성을 구하기 위해 청량리에서 서대문으로, 청계천에서 진고개로, 백방으로 질주하는데….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Rating Graph
Avg2.8(9)

<울트라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만나보는 전세계 최정상 라인업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2

Table of Contents

1. 청계천 잭 더 리퍼 2. 경성의 명탐정 민치우 3. 요시무라 중위 4. 청계천 잭 더 리퍼 두 번째 사건 5. 민치우 탐정사무소 6. 세 번째 희생자 7. 모던보이 김산 8. 작전 Z 9. 개선 행진 10. 민치우와 함께 찰스턴을 추다 11. 무녀 이성녀 12. 선무당이 무녀를 잡다 13. 살아난 대갈 대감 14. 죽첨동 살인 사건 15. 무녀를 납치하라 16. 백백교의 비밀 17. 송서원 파티 18. 종로 경찰서 19. 진고개 좀비 소탕 작전 20. 경시청, 관동군에 도움을 청하다 21. 좀비들 철책을 넘다 22. 좀비, 청계천에 나타나다 23. 독립군가 24. 좀비에 물리다 25. 경성 폭격 26. 에필로그 후기

Description

1932년, 일제강점기 경성에 좀비가 나타났다! 제국주의 일본에 의해 주권을 침탈당한 지 20여 년. 친일파가 득세하고 독립운동이 탄압받던 1930년대. 식민지 조선의 수도 경성은 제국주의 일본의 탄압과 독립을 향한 열망, 다양한 서구 문물, 그리고 사이비 종교가 혼재되어 있는 역동적인 도시였다. 서대문 형무소에서는 독립투사들이 비명을 지르고, 종로통에서는 모던보이와 모던걸들이 청춘을 구가하던 경성, 그곳에 좀비가 나타났다! 좀비 아포칼립스 인 경성 731부대로부터 시작된 좀비 바이러스, 그 미증유의 위기 앞에서 경성이 요동친다! 민치우와 김산, 좀비 탐정과 유령 기자, 두 명의 탐정은 위기에 빠진 경성을 구하기 위해 청량리에서 서대문으로, 청계천에서 진고개로, 백방으로 질주한다!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경성 X 좀비 X 명탐정의 매혹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경성 좀비 탐정록》 그 첫 번째 작품!

Collection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