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일본 TV 애니메이션 방영 확정으로 인기 급상승!
꿈에서만 말을 붙일 수 있을 것 같은 미소녀….
그런 미소녀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다면….
그리고 그 비밀을 계기로 미소녀와 사귀게 된다면….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거리는 소년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표현한 작품.
제4회 전격hp단편소설상 최우수상 수상자, 이가라시 유사코가 뿜어내는 러브코미디의 진수!!
이번엔 특별 단편들로만 구성!
하루카와의 첫 데이트 및 여러 가지 충격적인 사건들이 펼쳐진다!!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가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온천여행에서 그녀와 함께 헤쳐나간 마지막 밤은 평생 잊을 수 없는 것이며 우리의 관계를 아주 약간 진전시켰달까 마음이 통했달까…. 그런 겸연쩍은 기분으로 정식 첫 데이트를 하자는 소리를 들어서 그런지 어쩐지 하루카가 평소보다 더 더 귀엽게 보이는 것이었다….
꼬맹이 전투 메이드와 랑데부 같은 메이드 신년회와 미카와 밀실에서의 밀착과 더불어 규수들이 다니는 중학교 잠입일기, 급기야는 다친 시이나의 병문안을 하러 갔다가 의외의 일면을 알게 되는 등, 어떤 의미로는 평소와 같은 일상을 보내던 나는, 그 일상이 언제까지고 이어지는 줄 알았는데….
점점 스케일이 커져, 노기자카 하루카
밸런타인데이에 드디어 아이돌로 데뷔하다?!!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가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많은 첫 체험이 기다리던 첫 데이트 도중에 촬영된 사진은 기념으로 잡지에 게재된다고 했는데, 어째서인지 하루카만 비중 있게 다루어지고, 그런 때 오디션 합격 통지서가 날아 들어왔다.
아무래도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것 자체가 실수인 것 같았지만 머리수를 맞추기 위해서 정말로 나와 달라는 애원에, 남이 곤경에 처한 것을 두고 보지 못하는 하루카는 승낙해버렸다. 연수 등을 받으면서 서서히 다가오는 오디션 개최일. 그날은 하필이면 밸런타인데이와 딱 겹치는데―.
10권 소개
이번엔 3가지 에피소드로 여러분을 찾아가는
초 양갓집 아가씨들의 비밀스런 이야기, 기대하시라~!!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갓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밸런타인데이 밤에 개최된 오디션에 휘말렸던 소동도 지나고 보면 두 사람의 새로운 비밀로써 좋은 추억이 되겠지만…. 집에 돌아와 보니, 어째서인지 저녁에 헤어졌던 시이나가 코타츠 안에서 난처해하며 미소 짓고 있었다. 게다가 바깥에는 눈이 펑펑 내리고. 이리하여 밸런타인데이 밤에 시이나는 아야세의 집, 즉 우리 집에서의 1박이 확정되었다.
그리고 얼마 후. 나는 하루카와 함께 교토 사람이 되어있었다. 글쎄 나나미 씨가 생가인 여관에 초대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나나미 씨의 상태가 이상하단 말이야―.
11권 소개
이번엔 장장 7박 8일의
수학여행 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노기자카 가를 끌어들인 파란의 교토 구출극을 거쳐, 하루카와의 거리가 또 다시 조금 가까워진 3월. 봄기운이 느껴지는 이 시기에 하쿠죠 고교 2학년은 학생 이벤트 중에서도 최대급으로 기대치가 높아지는 수학여행을 맞이하였다. 최근 약간 적극적이 된 감이 없지 않은 하루카와 일주일이나 같이 지내게 되니, 아무리 나라도 갖가지 기대를 감추지 못했는데…. 마찬가지로 이 수학여행에 승부를 걸고 있던 시이나도 남몰래 행동을 개시했으니―?!
여자 목욕탕&여학생 방에서의 해프닝과 시끌벅적 목장체험학습. 그리고 시이나의 고향인 오타루에서도 기억에 남을 즐거운 추억이 차곡차곡 쌓이지만, 진짜 사건은 마지막 날 밤에 벌어지는데…?!
12권 소개
수학여행 마지막 날, 마지막 빅빅빅~~~ 이번트!
이번엔 하루카가 아닌, 시이나의 러브어택이라구~~!!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갓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그녀와 함께 보내는 꽃다운 고등학교 2학년의 최후이자 최대의 이벤트― 수학여행은 그 하나하나가 두 사람의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어 갔지만, 이 여행에 뜻을 품고 있던 것은 시이나도 마찬가지였던 듯하여―.
수학여행 마지막 날 밤. 여학생 방에서 시작된 게임 도중, 시이나가 고백한 “좋아해.”라는 발언과 암흑 속에서 일어난 입술 접촉…. 그런 사건을 거쳐 수학여행은 마지막 날을 맞이한다. 고향 오타루에서 자신의 진짜 마음을 밝히는 시이나. 그것을 듣고 지금까지 생각해 본 적도 없던 자신의 마음을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한 나는….
13권 소개
하루카와의 두근두근 두 번째 데이트!
그리고 미카와 함께 하는 1박 2일 몰캉몰캉 데이트!
두근두근 몰캉몰캉 그녀들과의 데이트를 기대하시라!!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가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수학여행 마지막 날 밤에 벌어진 사건과 시이나의 고백 등을 거쳐, 나는 지금까지 확실히 깨닫지 못했던 하루카에 대한 자신의 진심에 겨우 도달했다. 제일 소중히 여기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그리고 하루카를 좋아한다는 마음도….
하루카와 만나고 나서 갖가지 사건을 극복해온 1년간. 그 추억에 잠기면서 맞이하는 하루카와의 두 번째 데이트. 하루카가 좋아하는 아키하바라를 돌아다니고 도쿄만 크루즈에서 저녁식사를 즐긴다. 그리고 마지막에 기다리고 있던 것은 고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단 둘이라는 보상─?!
하지만 사이가 깊어지는 데이트를 세팅해준 미카는 어쩐지 기운이 없었으니….
14권 소개
스위트룸? 기념비적인 하룻밤?
무엇을 상상하든 그것은 모두 거!짓!말!yo!!
진신은 바로 본문 속에~♡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갓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그녀를 향한 답답한 마음을 품은 채 스위트룸에서 단둘이 보낸 기념비적인 하룻밤. 침대 위에서 서로를 마주보는 가운데 점차 확인하게 되는 자신의 속마음. 나는 하루카를 좋아하는 것이다….
그리고 3학년이 되어 새 학기가 시작되었다. 하루카와 보다 친밀해진 기분이 들고 그녀도 조금씩 적극적이 되려하고 있었다. 그러던 무렵 하루카에게서 튀어나온 ‘두 사람의 아이’ 발언. 수많은 생각과 과거를 풀어내기 위해 두 사람이 공동 작업에 도전하기로 하자마자 사건이 일어나는데….
15권 소개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는 끝내주는 양가집 규수 노기자카 하루카. 그녀가 품은 과거의 트라우마도 해결하고 둘이서 도전한 ‘아이’ 만들기도 잘되어 나는 드디어 하루카를 향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 일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자마자 갑작스레 들이닥쳤다-.하루카의 아버지인 겐토 씨가 고한 하루카의 결혼 소식. 그 일은 미카와 메이드들에게도 비밀로 진행되었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는 노기자카 집안으로부터 외면당하고 있었다.
─나는 정말로 하루카와 어울리는 사람이고, 하루카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가….
끊임 없는 고민 속에서 하루카의 마음만을 믿고 미카 일행과 함께 맞서 나가는데―.
드디어 감동의 라스트!!
16권 소개
용모수려·재색겸비, ‘순백의 별’이라는 별명까지 있고 팬클럽 회원 수가 세 자릿수를 넘으며 그야말로 양갓집 규수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학교의 아이돌 노기자카 하루카. 그런 하루카의 비밀을 알아버린 날 이후로 유우토의 평범한 학교생활은 끝을 고하고, 어떤 의미로는 특이한 소녀인 하루카와의 관계가 시작되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