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탁상용)

린다 피콘
384p
Where to buy
content
Rate
3.6
Average Rating
(5)
Comment
More

'긍정의 한 줄' 신드롬을 일으켰던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삶의 가치와 긍정의 힘을 되새기게 한 이 책을 더 깊이 있는 내용과 새로운 편집과 판형으로 출간했다. 명언을 재해석한 저자의 깊이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영어로 옮긴 키와 블란츠가 원문의 맛을 더욱 살렸다.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1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Description

탁상용으로 더욱 새로워진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수많은 독자에게 365일 매일 한 페이지씩 명언을 통해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긍정의 힘을 되새겨준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그 감동과 흥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내용을 더 충실하게 다듬고 늘 곁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탁상용으로 만들었다. ‘긍정의 한 줄’, 그 가슴 벅참을 이제 곁에서 만나고 경험한다 탁상용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에는 삶의 지혜와 긍정의 힘을 되새겨주는 동서양의 명언들이 영문과 함께 실려 있다. 매일 한 장씩 넘기다 보면 하루를 새롭게 시작하고, 자신을 돌아보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깨닫게 된다. 탁상용으로 만들어, 업무를 볼 때나 공부할 때 날짜별로 자신을 되돌아보고 마음을 다질 수 있다. 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자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영어로 옮긴 키와 블란츠의 번역으로 한층 충실해진 탁상용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 365일 매일 한 장씩 명언과 마주하며 되새기다 보면 삶은 더 풍요로워질 것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한다면 그 가치가 더욱 빛날 것이다.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