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Killer's Wife 킬러스 와이프

빅터 메토스 · Novel
448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5(16)
0.5
3.5
5
Rate
3.5
Average Rating
(16)
Comment
More

제시카 야들리는 14년 전 전남편, 에디 칼이 잔인한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투옥된 후 그 악몽 같은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검사가 되어 약하고 죄 없는 이들을 짓밟는 폭력에 맞서 싸워왔다. 그러나 평범한 가정의 부부들이 연이어 참혹하게 살해되는 사건들이 발생하고 그 사건들에 각인된 전남편 에디의 흔적들이 드러나면서 FBI는 그녀에게 사건에 개입하여 에디의 도움을 구할 것을 요청한다. 이 살인을 진정으로 이해할 유일한 정보원인 에디 칼, 그를 모방한 이 살인자의 범죄는 그녀가 결코 피하지 못할 것 같은 비뚤어진 배후 조종자가 보낸 피 묻은 발렌타인 카드다. 그토록 사랑한다던 전처와 딸을 상대로 자신만의 계획이 있는 에디 칼과 제시카 야들리의 게임은 어떻게 끝이 날 것인가?

Rating Graph
Avg 3.5(16)
0.5
3.5
5

Author/Translator

Comment

2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Description

미스터리 스릴러 전문 출판사 ‘키멜리움’ 첫 책 런칭 “『A Killer's Wife』는 숨 막히는 법정 장면과 흡입력 있는 등장인물들, 그리고 놀라운 반전이 뒤얽혀 페이지를 넘기는 당신의 손을 멈추지 못하게 할 고도의 법정 스릴러이다” - T.R. 레이건,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아마존 베스트셀러 작가, 2020년 에드거 상 최종 노미네이트 작가 빅터 메토스의 한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서스펜스 스릴러. ★ 아마존 차트 베스트셀러 ★ 아마존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부문 이 달의 베스트 북 ★ 아마존 평점 5 리뷰 6,600개 이상 [독자 리뷰] “정교한 구성으로 능숙하게 엮인 탄탄한 스토리, 법정 스릴러와 위험한 심리 서스펜스가 씨줄 날줄로 짜인 『A Killer's Wife』는 당신을 최면에 빠져들게 만든다. 한고비를 넘기면 또 다른 반전으로 당신을 놀라게 하는 뛰어난 기획력이 돋보인다.” - 스티븐 콘콜리, 『월스트리트 저널』 베스트셀러 작가 “단 한 페이지도 느슨한 구석이 없는, 눈을 뗄 수 없는 스릴러, 주인공을 둘러싼 놀라운 반전. 책 전체를 앉은 자리에서 다 읽고 말았다!” - 차드 준커, 베스트셀러 『평등한 정의』의 작가 "이 작품은 특별하다. 너무나도 세밀하게 직조되어 오히려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마지막 50 페이지의 반전은 읽고 나서 내가 꿈을 꾼 게 아닌가 싶어 고개를 흔들 정도였다. 마지막까지 읽고 나서는 반드시 돌아가서 다시 읽을 수밖에 없었다." - 아마존 독자 "처음부터 끝까지 읽을 시간이 있을 때만 책장을 펼 것!!!" "제일 좋아하는 작가가 새로 생겼다. 도저히 책을 내려놓을 수가 없다. 책을 다 읽고 식료품점 주차장에 앉아서 아들을 기다리는 동안 리뷰를 쓰고 있다. 후속 작품이 너무나도 기다려진다." - 아마존 독자 "밤늦게까지 잠을 자지 않고 책을 다 읽었다.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흥미롭다. 등장인물들 중 멍청한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처음에는 누가 범인인지 알아냈다고 생각했지만, 틀리고, 또 틀리고, 마지막 순간까지도 틀렸다." - 아마존 독자 "반전이 넘쳐난다." "이 책은 매우 잘 씌어졌다. 때때로 나는 사람들이 정말 이 정도로 비열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고개를 내저었지만 실제로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 이 책을 한 번 손에 들면 내려놓을 수 없을 것이다." - 아마존 독자 "수많은 반전이 있는 소설이다. 작가가 캐릭터 설정에 심사숙고한 흔적이 보인다." - 아마존 독자 "매혹적인 반전의 기쁨! 『A Killer's Wife』는 생생하고 엄청나게 재미있는 읽을거리다. 원래 법정 스릴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소설은 훌륭하다. 주인공 제시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캐릭터다. 스마트하고, 의지력이 강한 여성으로 그 어떤 것에도 무릎 꿇지 않는다. 그녀의 전남편 에디는 전형적인 연쇄 살인마에서 벗어나서 인간적인 면모가 있는 인물이다. 연쇄 살인범이 나오는 소설의 팬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소설이다." - 아마존 독자

Collections

2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