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산다는 것

메이 사튼
276p

Where to buy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Author/Translator

Comment

4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Description

한 고독한 영혼의 시간 여행 「혼자 산다는 것」은 시인이자 작가인 메이 사튼의 정신과 육신의 삶에 관한 1년 동안의 일기이다. “나이를 더하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라고 말하는 그녀의 이 기록의 범위는 자연, 예술, 사랑, 페미니즘, 죽음, 우정 그리고 사회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이 일기는 작가가 58세 때에 쓴 것이다). 삶의 조화와 갈등이 섬세하게 교차하는 이 감성의 드라마를 관통하는 것은 “고독”이다. 그러나 사튼의 고독은 영혼을 위한 “창조”의 공간이다. 이 공간을 여행하는 그녀는 자아를 발견하고 타자와의 진정한 만남을 실현한다. 일기 문학의 한 분수령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은 「혼자 산다는 것」은 한 고독한 영혼의 시간 여행의 기록이다. 우리는 그녀와 함께 그녀의 “깨져 열린 내면세계”를 여행하면서 에너지가 충만한 생명의 에센스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Collections

3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WATCHA, Inc.
  • CEO, Taehoon Park
  • 343, Gangnam-dae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 Corporate Registration Number 211-88-66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