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Translator

Comment

1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

Description

특별한 줄거리의 진행 없이 한 아이가 이층 거실에 앉아 창으로 거리에서 일어나는 일을 지켜보면서 느끼는 감정이 서술되고 있는 그림책이다. 어린이들이 흔히 볼 수 있는 그림책들에 비해 독특한 장면 구성과 대담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채와 특이한 구도와 움직임을 통해 그 느낌이 읽는 이에게 그대로 전달되는 책이다. 색조나 구성이 무겁고 어두워서 어린이들이 이 그림책을 처음 볼 때는 으스스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겠다. 그러나 주변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책으로, 꽤 괜찮은 책으로 읽을 만하다. ♧ 저자 소개찰스 키핑(1924∼1988) 브라이언 와일드 스미스, 존 버닝햄과 함께 영국의 3대 그림책 작가로 손꼽힌다. 그는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독자에게 능수능란하게 전달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영국 어린이책 이러러스트의 전통을 이어가는 작가라는 칭찬을 받고 있다. 키핑은 1967년 《찰리와 샬롯과 황금 카나리아》로, 1981년에 《노상 강도》로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수상했다.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