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를 곱게 키웠습니다

키아르네
736p
Where to buy
content
Rating Graph
Avg 3.9(26)
0.5
4
5
Rate
3.9
Average Rating
(26)
Comment
More

키아르네 장편소설. 유명한 동화가 있다. 아버지와 새어머니가 결혼해 언니들까지 다섯 명의 대가족이 된 마음씨 착한 아가씨.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마음씨 고약한 새어머니와 언니들 밑에서 구박받는 불쌍한 그녀. 바로 그 동화, 신데렐라에 빙의했다. 그런데 하필이면 신데렐라도 아니고, 계모의 몸이란다. 서른일곱 살에 두 번이나 남편과 사별하고 심지어 딸까지 셋 딸린. 세 딸을 건사하느라 정신없는 나에게 자꾸만 접근하는 남자, 다니엘 윌포드. "키스해도 될까요?"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Rating Graph
Avg 3.9(26)
0.5
4
5

기억의 문 열어볼까요?

코고나다감독 판타지 감성 시네마

빅 볼드 뷰티풀 · AD

Author/Translator

Description

키아르네 작가의《신데렐라를 곱게 키웠습니다》종이책 출간!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을 받았더래요.” 나는 내가 살던 곳에서라면 누구나 아는 동요를 흥얼거리며 소파에 늘어져 있었다. 낡고 황량한 데다 거대하기만 한 저택은 텅 비어서 고요했다. 저 멀리 누군가 쓱쓱 하고 빗자루로 땅을 쓰는 소리만 규칙적으로 들려왔다. 만약 신이라는 게 있다면 꼭 말해 주고 싶다. “샤바~ 샤바~ 아이, 샤발, 너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냐?” -본문 중 소설이나 드라마, 하다못해 역사의 등장인물에 빙의하는 이야기들을 많이 봤다. 하지만 주인공 밀드레드는 서른일곱 살에 두 번이나 남편과 사별하고 심지어 딸까지 셋 딸린 계모로 빙의하고 말았다. 세 딸을 건사하느라 정신없는 밀드레드와, 그런 그녀에게 자꾸만 접근하는 남자, 다니엘 윌포드. 그리고 밀드레드의 세 딸 아이리스, 릴리, 애슐리의 멋지고 아름다운 대서사시. 《신데렐라를 곱게 키웠습니다.》

Collections

1

All content on this site is the property of WATCHA PEDIA and any unauthorized u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reproduction, republication, redistribution, quotation, crawling, AI learning, and data collection, is strictly prohibited without prior consent.

  • © 2025 by WATCH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