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세이료인 류스이 · Novel
1056p
Where to buy
Rating Graph
Avg3.4(19)
Rate
3.4
Average Rating
(19)
니시오 이신이 ‘신神’이라고 부르는 작가 세이료인 류스이, 아즈마 히로키와 오쓰카 에이지 등이 극찬한 JDC 시리즈, 그 시작을 알리는 『코즈믹』이 마침내 한국에 상륙했다. DOLL를 도와 영국을 뒤흔든 연쇄토막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쓰쿠모 주쿠, 그가 일본으로 귀국하면서 마침내 거대한 수수께끼의 전모가 드러난다.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Rating Graph
Avg3.4(19)

[디아스포라영화제 개최]

단, 5일 간 인천에서 만나요!

디아스포라영화제 · AD

Author/Translator

Comment

4

Table of Contents

● 한국의 독자분들에게 (세이료인 류스이) 잠긴 문 앞 premurder 밀실 내부 현세의 꿈 밀실 1 헤이안신궁의 밀실 『인생의 스릴』 밀실 2 빈 택시의 밀실 『매장된 껌』 밀실 3 사구 아파트의 밀실 『그림자에 숨은 마魔』 밀실 4 초고속 · 도로의 밀실 『목 자르는 다리』 밀실 5 신칸센 · 지상에서 가장 빠른 밀실 『엇갈림』 밀실 6 곤돌라와 안개의 밀실 『범죄 속에서……』 밀실 7 야마타이국의 밀실 『생애를 바친 사랑』 밀실 8 볼링장의 밀실 『세 가지 내기』 밀실 9 악몽의 역전 밀실 『운명의 삼자택일』 밀실 10 보이지 않는 전화 밀실 『죽음의 침묵』 밀실 11 피자 배달의 밀실 『연상恋想 게임』 밀실 12 밀실이 아닌 밀실 『반전』 밀실 13 매우 신중한 밀실 『구사일생』 밀실 14 파라노이아 소설 밀실 『세계의 비밀』 밀실 15 호텔의 더블 밀실 『악의 꽃』 밀실 16 벽 없는 어둠의 역밀실 『참혹(M←IJIME)』 밀실 17 고도 3000m의 밀실 『떨어진다!』 밀실 18 밀실경 자신의 밀실? 『익살극』 밀실 19 해결과 피라미드의 밀실 『어둠』 열림과 닫힘 사이 intermurder 밀실 외부 밤꿈의 진실 추리Ⅰ 밀실 추리 추리Ⅱ 밀실 봉인 추리Ⅲ 밀실 해독 추리Ⅳ 밀실 속박 추리Ⅴ 밀실 비상 추리 Ⅵ 밀실의 신화 추리Ⅶ 밀실의 붕괴 추리Ⅷ 밀실의 비극 『독자에게 보내는 도발장』 추리Ⅸ 밀실의 진실 진실Ⅹ 밀실의 전설 문이 열린 후 postmurder 『바다』(집필후기) ○ 해제 - 미스터리의 해부 ○ 옮긴이의 말

Description

한국의 추리소설 독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걸작 미스터리 일본 미스터리계를 충격에 빠뜨린 압도적인 스케일! 마이조 오타로, 니시오 이신, 오쓰카 에이지로 하여금 트리뷰트 작품을 쓰게 소설! JDC 유니버스 드디어 개막 “올해, 1200개의 밀실에서 1200명이 살해당한다. 누구도 막을 수 없다.“ 니시오 이신이 ‘신神’이라고 부르는 작가 세이료인 류스이, 아즈마 히로키와 오쓰카 에이지 등이 극찬한 JDC 시리즈, 그 시작을 알리는 『코즈믹』이 마침내 한국에 상륙했다. 오래 전 한 출판사에서 출간공지까지 올렸지만 끝내 출판되지 못한 비운의 작품. 언제부터인가 추리소설 독자들은 이 책을 한국어로는 읽을 수 없는 ‘환상의 책’으로 간주했다. 그런데 출간 후 무려 사반세기가 지나 마침내 한국의 독자들 앞에 도착했다. 그것도 세이료인 류스이가 한국의 독자들에게 보내는 특별 인사말과 함께. 이제 남은 것은 1200건의 밀실살인을 실행하는 밀실경과 350명의 탐정조직 JDC의 대결을 한국어로 직접 즐기는 일뿐이다. DOLL를 도와 영국을 뒤흔든 연쇄토막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쓰쿠모 주쿠, 그가 일본으로 귀국하면서 마침내 거대한 수수께끼의 전모가 드러난다. 올 크리스마스는 추리소설의 역사와 현대사회의 병리를 관통하는 희유의 걸작을 즐기는 시간.

Collection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