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뱀파이어 소설의 로맨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뱀파이어 소설!
이 책의 뱀파이어들은 더 매력적이고 로맨스는 더 운명적이다!
빠른 전개, 치밀한 구성, 탄탄한 스토리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뱀파이어를 등장시켰다!
≪뉴욕타임즈≫, ≪USA투데이≫ 선정 베스트셀러!
‘미국도서관협회상’ 수상!
뱀파이어 소설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 3권!
뱀파이어의 치명적인 매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권(와 )이 동시에 출간되며 독자들을 뱀파이어의 치명적인 매력 속으로 빠지게 한 “내가 선택한 금지된 사랑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가 3권 로 돌아왔다. 전편에 비해 탄탄해진 스토리와 아카데미 내에서 펼쳐지는 풋풋한 러브스토리, 본능과 욕망의 절제 사이에서 고뇌하며 성장해나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뱀파이어 소설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바라는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다.
인간을 뛰어넘는 능력을 가졌음에도 슬픈 운명을 타고난 존재 뱀파이어, 그들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뉴욕타임즈>>, <> 선정 베스트셀러, ‘미국도서관협회상’ 수상.
『뱀파이어 아카데미』, 『새드 일루전』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
작가 리첼 미드는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녀는 이 시리즈를 통해 주요 언론사의 베스트셀링 시리즈 작가로 선정되었고, 미국도서관협회에서 주는 상을 받았다.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는 5권을 마지막으로 시리즈를 마무리할 계획이었으나 독자들의 열렬한 성원으로 6권까지 연장되며 시리즈가 완결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독자들은 이 책의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사랑 이야기를 단숨에 읽어버렸다는 평가를 내리며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의 완결을 아쉬워했다. 1,2권이 동시 출간되며 한국 독자들에게 뱀파이어 소설의 색다른 매력을 각인시킨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는 2010년 여름, 3권『섀도 키스Shadow kiss』 출간을 시작으로 2010년 가을 4권『블러드 프롬이즈Blood Promise』, 2010년 겨울 5권『스피릿 바운드Sprit Bound』, 2011년 6권 『라스트 새크리피스Last Sacrifice』가 출간 예정되어 있다.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뱀파이어들이 온다!
이 책은 기존의 뱀파이어 소설과 다른 길을 걷는다. 10대로서는 감당하기 힘든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적극적으로 운명에 맞서며 어른이 되어가는 주인공 로즈의 이야기는 여느 성장 소설에 견주어도 모자람이 없다. 10대 소녀를 주인공으로 삼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인생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선택에 책임을 지는 당당한 주인공 로즈는 하이틴 소설의 전형성을 극복하고 ‘성인으로 성숙’해가는 한 인간의 모습을 그린다.
책 속에 등장하는 신세대 뱀파이어들은 인간과 공존한다. 그들은 더 이상 인간의 피를 마시지 않는다. 혈액 공급자를 통해 혈액을 공급 받는다. 여느 10대들처럼 이성 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밤을 새며 고민하고, 대학 생활에 대한 단꿈에 젖기도 하며, 성인이 되면 인간 세상에 나가 독립적으로 생활하기도 한다.
이 책에서 뱀파이어는 더 이상 전설 속 괴물이 아니다. 이들은 수려한 외모와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인간보다 더욱 인간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독자들의 환상을 불러일으킨다.
한층 성숙해진 주인공들이 펼치는 치명적인 러브스토리
<섀도 키스>라는 제목이 암시하듯, ‘뱀파이어 아카데미의 사랑’은 달콤하면서도 치명적이다.
수호인의 비극적 운명을 받아들이면서도 지울 수 없는 로즈의 디미트리에 대한 열망. 그런 로즈를 위해 온 마음을 다해 그녀를 묵묵히 지켜주는 디미트리의 순애보. 로즈와 디미트리의 사랑을 쓸쓸하게 지켜보며 로즈의 곁을 맴도는 에이드리안의 외사랑. 열정 넘치는 리사와 크리스티안이 만들어가는 10대 특유의 달콤한 사랑까지.
주인공들이 펼치는 사랑은 근본적으로 순수의 결정체다. 오직 내게만 헌신하고, 오직 나를 위해 목숨을 내던지는 이들의 사랑은 사실 현실 세계에서는 더 이상 찾아보기 힘들다. 매혹적인 뱀파이어들이 펼치는 열정적인 러브스토리는 독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데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