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 뉴욕을 배경으로 한 46편의 명화를 즐기다
- 영화 속 명소를 함께 걷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 뉴욕. 이 뉴욕을 배경으로 한 46편의 명화를 통해 진정한 뉴욕을 소개하는 《영화 속 뉴욕 산책》 개정판이 허밍버드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영화 속 뉴욕 산책》의 정윤주 저자는 뉴욕으로 유학을 떠나 5년간 생활하면서 뉴욕의 매력에 푹 빠져 버렸다. 정윤주 저자는 현재 유학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뉴욕을 방문하고 있으며 그 아름다운 도시를 소개하고자 《영화 속 뉴욕 산책》을 집필하였다.
《영화 속 뉴욕 산책》에는 총 46편의 영화가 등장한다. 가장 오래된 추억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부터 최근 개봉한 영화까지 뉴욕의 진풍경을 책 한 권에 녹여내었다. 영화 마니아들에게 익숙할 〈맨해튼〉, 〈대부 Ⅲ〉, 〈레옹〉부터 가볍게 영화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익숙할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긴 어게인〉, 〈나 홀로 집에 2〉 등 우리가 이미 접해서 익숙한 영화들까지 담겨 있다.
정윤주 저자는 뉴욕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라고 설명한다. 설렘, 그리움, 사랑, 행복, 푸른, 초록색, 빛, 아름다운 등 뉴욕에는 이 모든 것들이 어우러져 있다고 말하고 있다.
《영화 속 뉴욕 산책》에는 영화의 배경뿐만 아니라 명대사와 O.S.T. 추천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 마음에 드는 영화 촬영지에서 그 배경 음악을 들으며, 특히 뉴욕의 거리를 걷는 기분은 어떠할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이번 가을 첫 여행은 《영화 속 뉴욕 산책》과 함께 뉴욕의 가을 거리를 걸어보는 것은 어떠할까. 부록으로 저자의 뉴욕 여행 팁이 들어있으니 이 책 한 권으로 비용도 아끼면서 뉴욕 곳곳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 여행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