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땅3.0옛날 식 개그가 작렬하는데, 왜 웃기지.. 오랜만에 요런거 봐서 그런가, 감각이 정신을 뒤흔든다 ㅋㅋ 정웅인의 생고생, 전광렬...은 드라마빨 ㅋ 기대하게 하지만 얼마 나오지 않은 로맨스 ㅋ 옛날식 코미디가 뒷통수를 때린다. ㅋ #25.10.5 (867)Like16Comment0
권영민1.0재밌게 만들려면 못할 소재도 아닌거 같은데 진짜 시덥잖게 만들었다. 배우들이 연기를 못하지 않았다는게 이 영화의 더 큰 문제. . . 웃긴 지점을 거의 찾을 수 없는데다, 개인적으로 정웅인 배우의 코미디는 <두사부일체>처럼 서브일 땐 매력적이지만 이게 메인 디쉬가 되어버리니 잘 모르겠다. 이름값 하는 배우들 줄줄이 불러서 나름 재료도 잘 챙겨놨는데, 라면 하나도 제대로 못 끓인다.Like1Comment0
idaein
0.5
솔직히 지금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이 영화에 대해 물어본다면 거진 다 기억안난다고 할것같다. 딱 그 수준의 영화.
다솜땅
3.0
옛날 식 개그가 작렬하는데, 왜 웃기지.. 오랜만에 요런거 봐서 그런가, 감각이 정신을 뒤흔든다 ㅋㅋ 정웅인의 생고생, 전광렬...은 드라마빨 ㅋ 기대하게 하지만 얼마 나오지 않은 로맨스 ㅋ 옛날식 코미디가 뒷통수를 때린다. ㅋ #25.10.5 (867)
최선호(鎔皓)
1.0
cgv야탑에서 봄
전수만
1.0
이거만들돈으로 불우이웃을 도와라좀
SooHyun Sean Kim
1.5
소유진 좋아하는데 좀 너무 심하게 엉성ㅜㅠ
전태현
2.0
진짜 배우들이 다 살렸다
임경영
1.0
버림받은 망작
권영민
1.0
재밌게 만들려면 못할 소재도 아닌거 같은데 진짜 시덥잖게 만들었다. 배우들이 연기를 못하지 않았다는게 이 영화의 더 큰 문제. . . 웃긴 지점을 거의 찾을 수 없는데다, 개인적으로 정웅인 배우의 코미디는 <두사부일체>처럼 서브일 땐 매력적이지만 이게 메인 디쉬가 되어버리니 잘 모르겠다. 이름값 하는 배우들 줄줄이 불러서 나름 재료도 잘 챙겨놨는데, 라면 하나도 제대로 못 끓인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