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oon is a high school student who struggles with memory loss after she endured some unknown trauma during her childhood. While trying to uncover the truth, she is unwittingly dragged into a world of crime and finds herself on a journey that will awaken many secrets hidden deep within.
Niknik
3.5
이렇게 신박하고 설레는 코리아 액션은 난생 처음.
lililillilil
4.0
This may contain spoiler!!
메뚜리언
2.5
중이병 초능력자들?? # 어디선가 본 듯한 장면과 스토리의 연속 # 구구절절 말로 설명을... # 중이병 뺨치는 오글거리는 대사, 자고로 액션영화 주인공과 빌런이면 묵직할 줄도 알아야.. # 이 영화가 건진 최고의 수확은 김다미 배우 # 요즘 이 영화가 왜 15세?? 이런 생각이 많이 듬 # 또 다시 후속편을 기다리게 만드는 프롤로그형의 영화, 다만 후속편이 기대되지 않는 것이 단점 # 마녀라는 단어가 가진 매력에 따라가지 못하는 영화의 내용
idaein
2.5
신선함과 오글거림이 뒤죽박죽거린다.
filmaholic9
1.0
스스로는 '미스터리 액션'을 표방한다고 했지만 그 어떤 장르로 보든 실패작이다. 이 영화를 미스터리로 볼 수 있을까? 그러기에는 당위성과 개연성, 그리고 실마리(이른바 '떡밥')를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이런 것들이 없는 채로 끊임없이 호기심을 자극해봤자 관객에게는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이 아닌 짜증만 유발할 뿐이다. 그렇다면 이 영화를 액션으로 볼 것인가? 그렇다고 보기에는 본격적인 액션이 등장하기까지의 서론이 무지막지하게 길며 액션의 분량도 턱없이 부족하다. 그렇다면 스릴러? 아니 이건 그냥 중2병 허세충 인물들이 한데 모여 구구절절 옛날 얘기만 풀어대는 토크쇼다. 아니면 SF로 봐야 할까? 그것도 아니다. '유전공학 실험'이라는 설정은 단지 좀 있어보이기 위한 겉껍데기에 불과하다. '애들이 단체로 벼락맞아 감전된 이후 뇌를 잘 쓰게 됐대~'라는 설정으로 바꿔도 전혀 위화감이 없다. 결국 이 영화는 그저 밑도 끝도 없는 판타지 영화다. 그것도 꽤나 실패한. <브이아이피>에서의 실패는 단순한 실수라고 생각했다. 그래도 <악마를 보았다>, <부당거래>, <신세계>의 박훈정이라는 믿음이 있었으니까. 그러나 이제는 마음이 완전히 돌아섰다. 이제 박훈정의 영화를 극장에서 볼 일은 없을 것 같다. 박훈정은 제발 신세계 2, 3이나 빨리 찍고 은퇴하자.
의식의흐름
3.5
마녀라고 하니 심각했던 그 날이 떠오릅니다. 공사장에서 알바를 하던 도중 왠 신입 아주매가 들어왔는데 성깔이 걸걸하니 툭하면 쌍욕과 패대기질이 취미였습니다. 특히 가끔 믹스커피를 타오라고 작업반장이 시키면 냅다 달려가서 욕설과 함께 커피를 타오곤 했는데 커피를 내올 때마다 맛이 달랐습니다. 어느 날은 찝찔한 맛도 나고, 어느 날은 거품맛이 강하고 어느 날은 쓴 맛이 너무난 적도 있습니다. 알고보니 여러가지 몹쓸 재료로 커피를 변형시켜서 내오던 거더군요. 그 날부터 커피에 요술을 부리는 마녀라고 이름을 붙였고 마녀가 커피를 타올 때마다 작업 반장은 몰래 땅에다 붓곤 했습니다. 항상 쉬는 곳에서 커피를 반복적으로 버리다보니 커피에 들어있던 프리마 성분에 의해 영양 공급이 이루어져 콘크리트 틈 사이로 작은 새싹 하나가 돋아나더군요. 그 날부터 이 식물의 이름을 '마녀의 기적'이라고 불렀고 그 '마녀의 기적'은 이윽고 키가 자랐습니다. 키가 자라는 것을 보며, 나도 키좀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성장판이 닫혀서 키가 클리가 없었습니다. 따라서, 어릴적에 키크는 '노마골드'를 반복적으로 복용하는게 현명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건영(everyhuman)
3.0
루시2.
수연
0.5
한시간 넘게 관객 왕따시키다가 내용이해는 설명충으로...; 대사는 인소 수준으로 오글거리고 중2병같은 욕설이 난무해서 불편했음.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