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ging for Fire
Digging for Fire
2015 · Drama · United States
1h 25m · NC-17



Tim and Lee are married with a young child. The chance to stay at a fancy home in the Hollywood Hills is complicated by Tim's discovery of a bone and a rusty old gun in the yard. Tim is excited by the idea of a mystery, but Lee doesn't want him to dig any further, preferring that he focus on the family taxes, which he promised to do weeks ago. This disagreement sends them on separate and unexpected adventures over the course of a weekend, as Tim and his friends seek clues to the mystery while Lee searches for answers to the bigger questions of marriage and parenthood.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황민철
2.5
권태로운 영화의 전개와 구성이 영화가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 지마저도 옅고 가볍게 만들어버렸다. 사소함에서 발현되는 부부의 갈등이 가벼운 일탈과 깨달음으로 봉합 되는 과정이 그리 흥미롭거나 본질적이지 못하다는 것이 이 영화의 가장 큰 단점이다. 말할 듯 말듯 변죽만 울리다가 마는 영화는 우리가 뻔히 알고 있는 이야기들의 재탕이며, 아무런 재미나 주제의식을 발 현하지 못하고 끝을 맺는다.
정영훈
4.0
익숙함에 길들여져 일탈을 꿈꾸곤하는 당신(30대이상)에게 추천. 때로는 파기(digging)보다는 묻고 지나가되... 다른곳에서 바라볼줄아는 자신이 될것
제임스딘
3.0
결혼하고 아이를 키우다보면 부모들은 자신들을 서로 잊고 살때가 많다. 철없고 겁없던 총각때 처럼 친구들과 밤새 여자들 끼고 밤새 놀고도 싶지만 그렇다고 자신의 공허함이 채워지지 않는다. 처녀때처람 친구랑 쇼핑도 하고 수다도 떨며 늦은밤 남자들의 추파를 즐기던 자신도 이제는 부질 없음을 알게 된다. 영화속 부부는 딱 그시점의 남자와 여자의 공허함과 우울함을 경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자신을 잃어버리고 즐거운 시절을 다 지 나갔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제는 가족의 테두리 안에서 즐거움이 달라졌고 사랑이 깊어졌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다. 좀 루즈한듯 하지만 재미있었다.
nicedream
4.5
23.04.29 내가 딱 좋아하는 캐스팅, 분위기, 결말
soledad
3.5
깊게 파낸 후, 다시 덮고 돌아갈 용기.
휴이
2.5
희생에 대한 인간의 이기.
연희
2.0
망상장애 환자의 인정욕구를 너무 잘 아는 수상한 아저씨
da da !
2.5
내용이 기억이 안남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