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dol
Ya Tayr El Tayer
2015 · Biography/Comedy/Drama/Music · Palestine, UK, Qatar, Netherlands, Egypt, UAE
1h 38m · PG-13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70+Gallery
Soundtrack Info

(اعتزلت الغرام) E'tazalt El Gharam (feat. Majida Elroumi & ماجده الرمي)

Mahma Sar






잠소현
4.0
사연이라는 강력한 무기 위의 외모.. 아아니 실력. (+간절함) - 실화라기에 더욱 보고싶었던 영화였지만 시간표가 헬이라 미루다 미루다 내일까지만 걸리는 거 같길래 <디아더스> 재개봉 포기하고 선택. 아쉽지만 포기하길 정말 잘했다☆ - 실화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어느정도 각색은 들어가기에) 클리셰 범벅인 영화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비루한 눈물샘을 자극하기에는 충분했다. - 특히 어린 시절의 이야기가 좋았는데 아역들 캐스팅이 참 좋았던 거 같다. 아사프의 누나 역이 참 매력적이라 더욱 인상적이기도. - 어린 아사프가 "제 신장을 줄게요." 할 때 혼자 오열;; (기현아 보고있니?? 좀 보고 배워라ㅋㅋㅋㅋㅋ) - 대략 생선 473마리분을 꿀꺽했던 아저씨 때문에 분노조절장애 생길 뻔. - 어린 아사프에서 성인 아사프로 바뀌는 장면에서 다른 관객들 동시에 알듯말듯한 탄식이 터짐ㅋㅋㅋ - 사실 영화에서 계속 강조한 것처럼 아사프가 천상의 목소리인지는 잘 못 느꼈지만,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것 하나는 확실한 것 같다. 가사를 전혀 모르고 들었더라도 같은 감동을 느꼈을 거라는 생각. (의외로 취향저격이었던 아랍 음악) - 아사프 역의 배우보다 실제 아사프가 훨 잘생기고 고생이라곤 전혀 안 해본 것 같이 생겨서 의외였던. 여러모로 이 영화에서 캐스팅만큼은 신의 한수라고 해야하나ㅋㅋㅋ - 덧. 왁도날드 배달꾼이라는 단어만으로도. . 덧2. 영화 속 참담한 가자의 모습이 눈에 밟혀 검색하다가 도서관 간 김에 충동적으로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 비망록' 빌려옴.
다솜땅
4.5
보다보니 실화였다는걸 알게 되었다. 팔레스타인 가자의 참혹한 삶을 뚫고 한 소년의 꿈은 그렇게 이루어진다. 그리고 한 소년의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이. 팔레스타인들이게는 희망으로 다가온다. 세상의 희망이 되는 사람. 그 어떤 교훈보다 작다고 할 수 없다.
ㄱ강현우
2.0
실화래서 감동이 있다 201225
HBJ
1.5
가자 지구의 참혹한 폐허 속에서 노래를 하며 오디션 프로로 팔레스타인의 희망의 목소리가 된 감동실화를 최악의 스토리텔링으로 전하며, 사회정치적 시선이 들어간 배경을 끔찍한 편집으로 난도질 당한 인물들로 채운다.
모용호
4.5
노래란 참 대단해! 마음과 마음을 연결해주니깐 난 이 영화 자막 없어도 영상과 소리로 이해했을 것 같다.
19thnight
3.5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의 아픔과 아랍 음악, 모하메드 아사프라는 가수의 매력을 알게 해준 영화. 전반부의 주인공과 누나, 친구들의 성장기는 반짝반짝 빛난다. 하지만 정작 주인공이 꿈을 이루게 해주었던 오디션 프로그램 부분은 너무 짧고 긴장감이 없어 아쉬웠다. 게다가 실제 인물의 뒷이야기를 알고 짜게 식었다. 이슬람의 전통을 존중하기 위해 자기 여동생(영화에는 누나 한 명만 나오지만 실제로는 7남매였다.)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해 도 가수를 못하게 하겠다고 말했다고 한다. 간절히 원해서 꿈을 이룬 사람이 왜 남의 꿈도 소중하다는 걸 몰랐을까.
Injung
3.5
노래의 힘
박성준
3.0
200205 어린 시절의 장면들과 어른이 된 이후의 연출들이 괴리감이 너무 크다. 전자가 훨씬 재밌었음. 게다가 너무 미스캐스팅인 것 같다. 실제 인물의 얼굴하고 매치가 안되는데 실제 녹화분을 쓰다보니깐 결말이 되게 붕 뜬다. 아랍 노래 제대로 처음 들었는데, 상당히 찰지다. 트로트 감성인 것 같기도 하고.....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