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Patrioteers
우리 손자 베스트
2016 · Drama/Comedy · Korea
2h 10m · NC-17



Coincidence brings Gyohwan, a ´keyboard warrior´ who has left home and is moving from gosiwon to gosiwon, and Jeongsu, a ´patriotic senior citizen´ who has fought all his life against the left wing, together who become close like a grandfather and grandson. A black comedy about the two who each prepare for their last big event which leads to disaster.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황희천
1.5
느그 손자 워스트
LSD
3.0
'아, 저 사람들이 저래서 저렇게 된거구나?'라고 이해하려고 들지 않았다. 상처받았다고 모두 똑같은 과정을 밟았다면 그러려고 했겠지만, 똑같은 상처에 같은 사람이 나지 않으니깐.
백수골방
3.5
This may contain spoiler!!
수림
0.5
구교환 필모 깬다고 내가 별걸 다 본다 고통의 2시간
Pars Ignari
3.5
사회의 소외를 먹고 태어난 아웃사이더들이 기괴한 방식으로 인정받으려 하는것은 마냥 신기한 일만은 아니다. 영화는 일방적 증오보다는 연민의 시선을 유지하며 이 무너진 삶들이 자신의 결핍을 어떻게 대하는지 지켜보고, 한국사회를 좀먹는 뒤틀린 이념과 계층혐오를 갈라서 그 환부를 들여다본다. 그 응시의 결과물이 논리적으로 완성된 서사와는 거리가 멀지만 비상식이 난무하는 사회에 대한 대답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천수경
3.0
할아버지 연기.. 핍진성 오졌다. 구교환 보려고 본 건데 이 할아버지 도대체 뭐지.. 저 몸 안에 태극기 할배 최소 열다섯명이 살아 숨쉬고 있다. "이 새끼가?" 하는 장면들 취합해서 인류학 박물관에 갖다 놓자.
expire
1.5
내가 제일 화나는 이유는 구교환이 연기를 어이없게 잘해서다
이승빈
3.0
작중 대부분의 비상식적 행위는 사회적 마이너리티 성격의 인물들에게 전용된다. 하지만 과연 이 작품이 다루고자 한 현실 한국사회 비상식의 행위자는 마이너리티에 국한되는가? 실제 비상식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를 좀 더 고민하고 다루었어야 하는 것은 아닐는지.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