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War for the Planet of the Apes
2017 · Action/Adventure/Drama/SF/Thriller · United States, Canada, New Zealand
2h 20m · PG-13



Caesar and his apes are forced into a deadly conflict with an army of humans led by a ruthless Colonel. After the apes suffer unimaginable losses, Caesar wrestles with his darker instincts and begins his own mythic quest to avenge his kind. As the journey finally brings them face to face, Caesar and the Colonel are pitted against each other in an epic battle that will determine the fate of both their species and the future of the planet.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동진 평론가
4.0
팽팽한 영화적 장력과 유려한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시리즈에 기품 가득한 마침표를 찍다.
차지훈
4.0
침팬지를 보면서 가슴 뛴 적이 윈스턴 궁 킬때 말고 없었는데 시저의 눈빛이 가슴을 뛰게했다.
김일국
4.0
인간성을 잃어가는 시대에 인간을 인간답게 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유인원 시저의 대답.
물론들롱
4.0
오늘 영화를 보는데 주변이 웅성거려서 뭔가 싶었더니 사람들이 말하길 글쎄 지금 이 극장에까지 유인원이 앉아있다고 하는 것이었다..!! 영화처럼 유인원들이 인류와 공존하는 시대가 벌써 찾아왔다는 생각에 너무 깜짝 놀란 나는 '유인원이 앉아있다고요? 어디에요?!' 라고 물어봤고 내가 말하는 것을 본 그제야 사람들은 '아 인간이었네'라고 하며 다시 영화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코바.. 네가 맞았어..
김병우
4.5
완벽한 트릴로지의 가장 위대한 마무리
메뚜리언
4.0
시저가 이곳에 왔으니 무릎을 꿇으라 무릎을 꿇고 경외하라 # 영화의 모든 역사가 이순간으로 우릴 인도했다. 기술과 감동 모두 잡았다. # 코멘트는 '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 에 나오는 대사를 조금 고쳐 봤습니다. 시져야 말로 무릎 꿇고 경외할 만한 인물이라는 얘기입니다. 이는 진화에 시작에서도 윌의 아빠가 시저를 처음 보고 한 얘기입니다. 영화를 보면 번역이 다른데 전 이 뜻이 조금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저란 캐릭터가 좀 더 특별하다고 느낀점을 적어보면, 그는 신념을 지키기 위해 내면 갈등을 겪는 다는 점입니다. 종족의 자유의지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서도 그랬고, 종족의 사회를 유지 하지 위해서도 그랬죠. 시저라는 캐릭터는 현실과 신념 갈등 사이에 끊임없이 고뇌와 번민하는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또 그의 신념은 인류가 잃어가는 인간성에서 좀 더 넖은 의미의 생명의 가치와 공존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그를 좀 더 특별하고 더욱 인간답게 느껴지게 만듭니다. 인간답다는건 지금 시대를 살고있는 인류가 추구하는 인간상에 가깝다는 의미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 개인적으로 이런 류의 영화를 볼 때면, 인류의 마지막은 '인간의 호기심'때문에 발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역시 은신은 노바 # 너구리 '로켓', 침팬치 '로켓', '로켓'은 다 멋있음 # '사람은 본성대로 사는거야, 조이. 그 틀을 깰수는 없어. 사람을 죽이면 고통 속에서 살게 돼. 되돌릴 방법은 없어. 그게 옳든 그르든 낙인이 되어 지워지지 않지. 이제 어머니한테 가서 괜찮을거라고 전하렴. 이제 이 계곡에 총성은 없을거라고.' 영화를 다보고 나서 '로건'에 나오는 '셰인' 대사가 생각났음.
손정빈 기자
4.5
This may contain spoiler!!
윤제아빠
2.0
확실하게 말아먹는 고귀한 시리즈의 종말.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