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ck Down the House
Knock Down the House
2019 · Documentary · United States
1h 25m · PG-13



In 2018, a young bartender in the Bronx, a coal miner’s daughter in West Virginia, a grieving mother in Nevada and a registered nurse in Missouri join a movement of insurgent candidates challenging powerful incumbents in Congress. Without political experience or corporate money, these four women are attempting to do what many consider impossible - until one of them pulls off the most shocking political upset in recent American history.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pizzalikesme
3.5
‘요새는 아무나 국회의원 한다’라는 말에 장혜영 의원이 “맞아요. 국회의원은 아무나 될 수 있답니다. 뒷걸음질 치시다가 맞는 말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라고 대답했다던데 졸라 멋지다.
다솜땅
4.0
여기 세상이 잘못되었음을 알고 정확한 부조리를 집어내어 고치려는 여성이 선거에 출마하고 또 당선되기 까지의 기록을 담아냈다. 권력을 가지면 변한다고들 하는데.. 첫 마음, 첫 느낌, 첫 긍정, 공약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 늘 그렇듯! 권력이란 단어를 몸소 체험하면 뭔가 어긋나며 변하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19.11.11 (1573)
Audrey1203
4.0
잘하고 있어 열 번 거절당해도 한 번은 받아주잖아 무슨 일에서든 그렇게 승리하는거야.
나현
4.0
큰일하는 여성들이 주인공인건 맞지만 주제와 동떨어진 제목 번역이 아쉽다. 공화당과 민주당의 싸움이 아니라 기성 권력, 권위에 대항하는 진보 그 자체에 대한 이야기.
이진구
2.5
의도했든 안했든, 결과적으로는 성공한 사람에게 분량 몰아준 꼴
Laurent
4.0
This may contain spoiler!!
HY
4.0
자신의 결과에 낙담하자마자 다른 후보자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당선이 안됐더라도 우리 중 다른 누군가는 되어야한다”는 말을 전하는 모습이 인상깊다. 이것은 개인의 성취가 아니구나.
조슈아
3.5
1. 고인물 그 자체인 조 크롤리를 내보내고 브롱스/퀸스 지역구 하원의원이 된 AOC는 재선에 성공했다. 2. 코리 부시는 2018년에는 졌지만 2020년에는 세인트루이스 지역구에서 당선되었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