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Ex



Dear Ex follows three people, all linked to one another because of a fourth person who dies before the film begins. Adolescent Song Chengxi (Joseph Huang) loses his father Song Zhengyuan (Spark Chen of band Quarterback) to cancer, but instead of actively mourning him, Chengxi finds himself caught in a feud between his widowed mother Liu Sanlian (Hsieh Ying-xuan) and his father’s gay lover Jay (TV star Roy Chiu). Before his death, Zhengyuan listed Jay as his insurance beneficiary, which enraged Sanlian, making her even more of an overbearing nag than she previously was. Fed up, Chengxi moves out and into Jay’s unsightly flat. Already at odds over love and money, the trio seems poised for further conflict.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석미인
4.0
This may contain spoiler!!
윤채원
5.0
난 이런 영화가 좋다. 등장 인물들 모두다 조금씩 미운데 끝내 미워할 수가 없다. 원제는 “누가 그를 먼저 사랑했나?”인데, 누가 먼저 사랑했나, 누가 누구에게서 빼앗았나 보다는 결국 모두가 그를 사랑했다는 사실 속에서 서로 조금씩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되는 사람들의 관계가 짠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잘 표현되어서 마냥 해피한 이야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따스해지는 느낌이었다. 게다가 OST가 훌륭한 ‘대만’영화 라니, 안 좋아할 수가 없네. 바리다오~ 바리다오~ 가 한동안 귓가에 맴돌듯 하다. 아! 대만 지파이도 먹고 싶다! ㅋㅋ
연듀부
5.0
원제는 <누가 먼저 그를 사랑했는가?> 풍등소리 참 좋다. “다만 궁금한 것이 하나 있어요. 정말 단 한번이라도 나를 사랑한 적이 없을까요?”
윤제아빠
4.5
다른 사랑을 선택한 남편과 그가 사랑하는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의 마지막을 지키고 그를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이야기.. 그리고 그 사랑이 결국 진심임을 인정 하고야 마는 부인.. 편견과 선입견을 서서히 무너뜨려 진심으로 이끌어 내는 힘이 강력하다. 단지 사랑이라는 진심. 좋은영화다. . . #모든건사랑때문 #가슴이허락하는한 #가슴은뛴다 #참으려해도뛴다면 #사랑해도된다 #단지사랑이옮겨갈땐 #ex의빈가슴을채워줄수있다면 #아님보상하던가 #깨떡같다..
Cinefeel
4.0
대만 영화의 미장셴은 어디서 나올까. 문득, 대만이라는 나라가 무척이나 궁금해진다.
johnpaulmacqueen
3.5
세상 일이라는게 인과관계 무시하고 벌어지는 일 투성이인데 사람 마음이야 오죽하겠냐만은...생각해보면 미칠 일을 정줄 놓고 연출해버리니까 기가차서 화도 낼 수 없고 그냥 받아들이기 된다. 죽일 놈이 죽고 시작하니 그 놈을 욕할 수도 없고 남은 사람들이 자기 잘못을 찾아 헤매는 이 현실이 비참한데 연출이 만화다. 솔직히 말하면 난 실제 이런 커플을 아는데...그냥 잘 살더라. 물론 이혼하고 말이다. 뭐 사랑이 그리 대단한게 아니라니까 영화에선 이리 죽을둥 살둥 매달리는 건지. 감독이 줄타기를 잘 했다고 인정 할 수 밖에 없다. 박수 받아라!!
권혜정
3.5
누군가의 남편이자 아버지이자 애인이었던 남자, 온전히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고자 했던 마지막 발걸음도 이해하게 된다. 아내와 함께한 시간도 거짓은 아니었을 거다. 사랑에는 여러 모습이 있을 테니.
뇽뇽
3.5
이 영화 보니까 대만 가고싶다. 이 영화 보기 전에 간 대만과 본 후의 대만은 다를 거 같은 기분이다. 정말 매력있는 영화다! "감정을 실어서 연주해야지." "당신한테 다 줘서 남은 감정이 없어"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