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away Train
Runaway Train
1985 · Action/Adventure/Thriller/Drama · United States
1h 51m · NC-17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90+Gallery
Soundtrack Info

Gloria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Gloria
P1
3.5
폭주하는 사회 폭주하는 인간 그걸 막는 건 남을 깊이 사랑하고 가엾게 여기는 마음이란 이름의 자비.
다솜땅
4.0
오래전 영화치고는 최고다. 철학까지 담아놓은 간담이 서늘한 영화. 이것도 겨울에 봐야 더 재밌지! “이기고 지는게 무슨 차이가 있지” 그게.. 맞네..
나쁜피
4.0
This may contain spoiler!!
Cinephile
3.5
생존을 위해 무자비한 동물처럼 사느니, 그러한 본능에서 자유로운 인간으로서 죽겠다는 영화의 짧고 굵은 결기가 인상적이다. 탈옥부터 기차 탈주의 대부분이 너무 밋밋하게 진행되나, 주제 의식이 발현되는 후반부와 결말에서 그 실망감을 보상받는다.
별빠
4.5
탈주액션의 견인차, 분골쇄신(粉骨碎身)의 견인력, ‘구로사와 아키라’ 각본의 경향성, 생사의 갈림길, 성패의 지름길, 차가운 레일을 달구는 야성의 열기, 무소불위(無所不爲) 괴물의 자유를 향한 경주, 멈추지 않는 이기심과 돌볼 틈 없는 자비심의 불가항력적인 폭주.
춘백
4.0
영화의 박력과 배우의 존재감이 내뿜는 시너지
coenjung
3.5
아름다운 배경 잊을수 없는 엔딩 나 또는 내 벗들이 살고 있는 삶 그리고 행복을 추구하는 모든이에게 ..
사월🌱
3.0
미임파7의 오마주 영화라고 해서 보았는데 스릴감 난리도 아니었다. 너무 긴장되어서 자꾸 손에서 땀나고 발가락도 자꾸 오므라들었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