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e
Flugt
2021 · Documentary/Animation/Biography/Drama · Denmark, France, Norway, Sweden, Netherlands, UK, United States, Finland, Italy, Spain, Estonia, Slovenia
1h 29m · PG-13



Amin arrived as an unaccompanied minor in Denmark from Afghanistan. Today, at 36, he is a successful academic and is getting married to his long-time boyfriend. A secret he has been hiding for over 20 years threatens to ruin the life he has built for himself. For the first time he is sharing his story with his close friend.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350+Gallery
Videos
Soundtrack Info

Take On Me

Running Hiding

Fleeing Kabul (feat. Mari Samuelsen)

The Forest

The Gun

The Gun

이동진 평론가
4.0
이 야만적인 세상의 풍파를 헤치고 나와 마침내 내리는 닻의 고요함이라니.
박서하
3.5
험난한 노정 끝에 다다른 집에서는 고통받지 않기를.
Jay Oh
3.5
그런 모든 고난 끝에 집이 기다리고 있길. 그런 모든 고난 끝에 '나'를 마주하길. May you reach home, reach you.
주+혜
4.0
'어떻게 살 것인가'를 묻는 세상에서 생존을 먼저 구해야 하는 삶은 비극이라 단정 내릴 수 있을까. 터전을 잃고, 국가를 잃고, 가족과 자기 자신까지 잃어야 살 수 있었던 그가 스스로를 찾고, 타인과 관계를 맺으며, 땅에 뿌리내리고 정착한다. 난민이면서 성소수자라는 특별한 위치를 가진 이의 고유한 이야기지만 지금도 그와 같은-잃은 채로 살아야 하는- 삶을 사는 이들이 있기에 아민의 이야기는 아민만의 것이 아니게 된다. 누군가의 삶을 비 극이라 판단하는 순간 그의 삶은 이미 결론지어진 채 이야기된다. 고유성과 보편성을 모두 지닌 이 영화는 아민의 삶 그대로를 보여주면서 삶의 기반은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기반을 잃은 개인은 어떻게 삶을 지속해가는지를 생각하게 한다. 영화 속 분명 충격적이고 참혹한 장면도 많았지만 전쟁으로 인해 삶의 기반을 모두 잃은 주인공이 자신을 발견하고, 누군가를 삶에 맞이하고, 누군가의 삶으로 들어가는 순간순간의 감동이 컸다. 전쟁이 배경이 되는 영화는 개인으로 시작해 거대 담론으로 끝맺기 쉬운데, 이 영화는 아민의 인터뷰로 시작해서 오로지 개인만 이야기한다. 나는 이렇게 오롯이 개인만의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가 너무 좋다.
황재윤
4.0
그 견뎌온 비극의 시간을 지나와서 수많은 감정의 소용돌이가 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 형식의 결합으로 생생하게 전달되었다.
Dh
4.0
악몽은 깨어날 수라도 있지 악몽같은 현실을 겪는다는건.. #두려움&경계 #견디다 #пьеса #CGV
뭅먼트
3.0
수많은 삶의 변곡점들로 그린 하나의 파노라마.
희정뚝
4.0
여전히 스며있는 집요한 비극의 촉감.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