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on Demon
The Neon Demon
2016 · Horror/Thriller · United States, Belgium, Denmark, France
1h 57m · NC-17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900+Gallery
Videos
Soundtrack Info

Mine

The Demon Dance

Who Wants Sour Milk

Don't Forget Me When You're Famous

Take Her to Measurements

Ruby at the Morgue






장민
5.0
이쁜 쓰레기라고 욕 많이 먹던데, 이쁜 쓰레기는 이쁨으로써 그 쓸모를 다 한다는 것 내러티브로 극을 이끌어가는 전통적인 스타일을 버리고 오로지 이미지와 스타일만으로 밀어붙이는 '니콜라스 윈딩 레븐'의 소 신 있는 발걸음에 박수를. 전통적인 norm을 따르지 않았음으로 비평과 흥행 모두 고개를 돌렸으나 그 누구도 감히 따라하지 못할, 어떤 의미로나 '극한'의 영화적 체험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오랫동안 컬트 작품으로 기억될 것이다. 영화의 영어명, MOVING PICTURES를 직역하면 활동사진, 영화는 본래 문학적 내러티브가 아닌 시각적 이미지 , 즉 비주얼로 관객을 맞이하는 예술이다. 문학적 내러티브로는 영화가 아무리 그 발전을 거듭하더라도 소설을 따라오지 못할 것임은 분명하다 그러나, 시각과 청각을 활용하여 관객에게 직접적으로 공감각적 감상을 선사하는 것으로는 그 어떠한 예술도 영화를 따라오지 못할 것이다.
Y͟
3.5
똥시나리오지만 눈을 뗄 수 없던 이유는 보이는 것에 좌우 되는게 결국 나이기 때문. 마지막에 for liv ♡ 이게 뭐야 해서 찾아보니 와이프 이름이네 진짜 내가 스탭이었으면 감독 때리고 싶었을 것 같다.
또로로
2.5
이딴 작품을 아내에게 바치다니, 감독이 이혼을 절실히 원하나보다.
YeeD
0.5
This may contain spoiler!!
ㅇㅈㅇ
3.5
점철된 이미지들로 시각을 자극시키다.
류시현
2.0
상영 후 박수갈채는 관객들이 관객에게 보내는 존경과 위로의 박수 - 부천판타스틱영화제
Jay Oh
3.0
페인트 한 사발 들이킨 악몽. 악마가 되지 못하면 안되는 독한 그들의 약육강식. Self-indulgent seductiveness.
P1
2.0
심한 말로는 리얼같은 영화 내가 극장에서 내돈내고 본다 쳤으면 시속 108km 강속구처럼 앞에 달려나가서 "으와앙"스크린 찢으면서 ㅈㄹ발광했을 것 같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