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ersweet Brew
스타박'스 다방
2016 · Comedy/Drama · Korea
1h 45m · R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 세요.
Cast/Crew
Comment
60+Gallery
Soundtrack Info

Neglect

Beach Chilling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 세요.
Neglect
Beach Chilling
다솜땅
3.5
만남과 헤어짐, 느릿한 시간, 그러나 빨리 찾아오는 이별은 눈물과 아쉬움, 그리고 뭔가모를 삶의 여운 까지 싣고 있다. 잔잔한 음악과 커피향이 흐를 것 같은, 부드러운 영화.. #23.11.17 (624)
Natural
3.0
저예산 영화가 이정도면 훌륭하다. 특히 아역 출신 배우들의 연기가 청량감 있다. (이상아씨도 아역 출신) 일본 영화처럼 잔잔하게 흘러가는 이야기.
HBJ
1.0
이 영화에 도저히 몰입할 수 없던 건 딱딱한 연기, 일관된 내러티브 없이 신파로 후려치는 스토리, 유치찬란한 유머도 있지만, 조역들을 발정난 촌뜨기나 훈남 엘리트 주인공 떠받들기 도구로 쓰는데 무미건조하게 소모됐기 때문이다
lucky
2.0
웹드도 이정도는 만드는 세상
Indigo Jay
2.5
매년 꾸준하게 장편을 연출하는 이상우 감독은 2018년에도 <스타박'스 커피>를 극장에서 소개봉했다. 초기작 <트로피컬 마닐라>나 <엄마는 창녀다> 같이 쎈 소재를 더 잘 다루는 감독이라 아쉬움이 남는다. * 2019.1.28 영화상 후보 선정용 스크리너로 감상 - 전세계 24명 감독들의 단편을 모은 옴니버스 <DEATHCEMBER> 라인업에 이상우 감독이 'Santa is Coming'으로 참여한다. * 관련 트윗 https://t.co/p5sgTASmlc
Hoon
1.0
싸다고 여기는 믹스커피마저 맛있건만.
후돌스
1.0
상황 설정 억지스럽고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단순하고 무식해요. 그럴 것 같다 예상은 했으나, 이상아 배우에 대한 기대감으로 보았어요. <천하장사 마돈나> 이후로 이상아 배우를 늘 기다리는데, 이런 엉터리 영화를 기대한 것은 아니예요. <길소뜸>, <천하장사 마돈나>도 조연이었고, 이전 하이틴 영화는 언급하기 곤란할 것 같고. 이상아 배우가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영화가 나오기를 매우 기다려 봅니다.
싱요미
0.5
내가 스타벅스 사장이면 이 영화 감독 고소한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