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까기의 종이씹기3.5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곁에 있으면 비 내리는 날조차 맑아 보인다. +) 고작 한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그 사람이 그저 내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세상 전체가 아름다워 보이는 기적. 그런 기적을 품은 사람의 마음속을 짧은 러닝타임 안에 담아낸 놀라운 작품. - 겨우 5분만으로 이렇게 깊은 감상을 낳게 한다는 건 결코 흔한 능력이 아니다. 신카이 마코토는 어서 이때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래본다.Like51Comment4
Elaine Park
3.0
나는 그가 말하는 방식이 좋다. (+) 신카이 마코토의 고양이는 늘 너무 귀엽다 !
𝚂𝚎𝚗𝚍𝚘𝚑𝟽𝟿𝟸𝟹
3.5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엔 어른의 문턱에서 창백한 얼굴로 서있는 소년의 얼굴이 서려있다. 한숨을 쉬며 그 얼굴을 쓸어주고 싶은 마음.
콩까기의 종이씹기
3.5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곁에 있으면 비 내리는 날조차 맑아 보인다. +) 고작 한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그 사람이 그저 내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세상 전체가 아름다워 보이는 기적. 그런 기적을 품은 사람의 마음속을 짧은 러닝타임 안에 담아낸 놀라운 작품. - 겨우 5분만으로 이렇게 깊은 감상을 낳게 한다는 건 결코 흔한 능력이 아니다. 신카이 마코토는 어서 이때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래본다.
송재한
3.5
짧아도 강한 여운을 주는, 일상이지만 많은 경험을 주는.
푸더깅◡̎
2.5
고양이가 너무 맥아리없게 생겨서 당황했지만 귀엽다
제프박
3.0
고양이 시점으로 소소한 일상을 아주 담담하게 표현.
김준형
3.5
세상이 좋은 이유는 좋아하는 사람이 그 세상에 있기 때문이다. 말이 통하는 존재보다 빛나는 마음이 통하는 존재.
sayi
4.5
고양이가 보는 작고 간결한 세상 속에 있다보면 어느새 나도 이 세상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게 된다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