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girls
Showgirls
1995 · Drama · United States
2h 11m · NC-17
Where to watch
본 정보의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 플랫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Cast/Crew
Comment
400+Gallery
Soundtrack Info

Vision Thing (Canadian Club Remix)

Don't Give (2024 Remastered Version)

Let's Get Together

Ripopgodazippa

Not Forgotten

Somebody New







ㅇㅈㅇ
3.5
이런 쓰레기 같은 걸작.
P1
3.5
역시 폴 버호벤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지저분함에 침을 뱉어도 이게 사실이고 현실의 이치. - 노출이 어마무시하다.. 노출로는 역대급 수준....물론,그게 중요하진 않다.
수진
3.5
폴 버호벤의 영화는 선악의 영화가 아니라,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방식의 영화다.
MK
4.0
이영화를 보고 포르노라 생각하는 건 니들 정신이 썩은 거다 노미의 거친 삶과 그로인해 생긴 성공욕구 그래도 마지막까지 몰리에 대한 우정을 지키는 과정에서 뭐가 안 느껴지나
siwon.hage
3.5
예전엔 그냥 ‘야한 영화’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다시 보니 성공담 이야기 중 가장 인상적인 작품 극 전개도 그렇고 살아있는 캐릭터들, 쓸쓸한 마무리까지 매끈하게 잘 빠진 수작이다.
개구진개굴이
4.0
Now and Never. 흡입력이 굉장함. 연출이 특이하지 않지만 굉장히 영화에 몰입되게 하면서 표현하고자 하는바를 정확하게 보여줌. 많이 저평가된 영화라고 생각함.
유권민
3.5
이야기의 매듭이 댄서들의 겉옷과 같이 헐거워 자꾸만 흘러내린다. 파격이 계속된다면 익숙해져 버리고 결국 남는건 짜임새인데 그것마저 망사드레스같이 빈틈 투성이다. 그러나 90년도 중반의 파격이 현재까지도 유효하다는건 대단한 일이다. 이 영화가 앞서갔던지, 발전이 더디었든지 말이다.
YOUME
2.5
활어인 줄...
Please log in to see more comments!